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자유게시판

이벤트템 구매후 오류로인해 상품지급안됨. 이후 사측 답변. (해결될때까지 끝까지 한다.) (4)

깨비이벤트 상품 금화 동전 진기 흑철 등 구매후 차감되었는데 상품을 지급 못받았습니다. 

빠른시일에 복구바라며. 저번주 영웅 강철 몇백개 제작 하였는데 인벤을 보니 영웅강철이 4개뿐이없는걸 확인하고 버그신고 글 신청을 너었지만 답변이없어 

통화 상담전화후 다시 작성 재신청 하였습니다. 빠른 복구 바랍니다. ㅡㅡ


위와같이 문의 한결과 답변은...


안녕하세요. 미르4 입니다.


용사님이 문의주신 내용을 토대로 확인해보았으나,

우미인 용사님께서 도깨비 시장에서 3월 13일에 구매하신 상품에 대해서는

정상적으로 상품을 지급 받으신 것으로 확인되며, 

이후에는 별도로 구매를 진행하지 않으신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용사님께서 보다 나은 환경으로 미르4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으며 이 밖에도 궁금하신 점이나 불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매크로식 답변을 받음 순간 빡침 .... 왜???? 3.13일이면 토요일 이때 월요일까지 도깨비이벤트 상품 목록 버그났다고 닫힌상태 목록도안뜸 이후 일요일까지도 나오지도않아서 월요일에 창 복구된거 확인하고 문의넣음....근데 뭘 지급했다는거에요? 

그리고 오늘 문의전화 했습니다. 참내 어이없는답변 프로그램전산부서로 전달하는과정, 오더역활중이라 확인이 힘들다...저렇다 이렇다 핑계대다가 결국 끝내 상담원이 한다는말이 "인벤창열어보세요"  무슨 무직에 겜만하는 사람으로 생각했는지... 어이가 없어서 저도 일하는 중이고 점심시간 짬내서 전화하는데...너무 어이가 없내요...한참통화하다. 말이 안통하길래 그럼 내가 어떻게해야되냐 물으니 결국 다시 문의 넣으라고... 이사람들 진짜 회사 망해라.제발...진심 물떠놓고 매일 기도한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문의내용 적을때 몇글자적으면 앞뒤 구분없이 커서가 막왔다 갔다 하는데 이런것좀 ㅡㅡ. 수정하고 보완해...돈벌래처럼 돈질하라고 상품만내놓지말고...존댓말도 아깝다.....블소 나오면 그거나해야것다 위메이드 진심 망해라. ㅡㅡ.

백업해달라니 그거는 답변 않하고 말돌림....어떤상품을 줬는지도 모르면서 무슨 말같지도 않은 핑계만 늘어놓고 시스템이 잘못됬다고 혹은 오류다 인정절대않함.... 그리고 문의글 자체가 위내용에도 적어놨듯이 커서가 지멋대로

임 결국 스티커 메모 켜놓고 써서 붙임글로 올림.... 참내... 욕나온다 진짜...  이것역시 컨트롤c + v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