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공지사항

"게임 실행 시 런처에서 실행시켜 주세요" 오류 임시 해결 방법 안내


세상이 기다렸던 K-Fantasy, 미르4


안녕하세요. 미르4입니다.


일부 용사님들께서 PC런처 이용 시 겪고 계신 "게임 실행 시 런처에서 실행시켜 주세요."라는 팝업과 함께 게임 실행이 불가한 현상에 대한 해결 방안을 안내드립니다.


해당 문제의 원인은 용사님께서 설정하신 컴퓨터 이름이 한글로 되어 있는 경우 발생할 수 있는 현상임을 확인하였습니다.


용사님들께 번거로움을 드리지 않도록 완벽한 미르4 PC 런처를 제공했어야 하는 책임을 가졌음에도 그러지 못한 점 사과드립니다.

 

관련 문제를 겪고 계신 용사님들께서는, 번거로우시겠지만 미르4 CBT 참여를 위하여 남은 CBT 기간 중에는 컴퓨터 이름을 영어로 변경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확한 문제 해결을 위해서는 기존 설치하신 MIR4 관련 프로그램 및 파일 삭제가 우선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아래 안내드리는 방법에 따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문제 해결 방법

1. "Windows 검색" → "프로그램 추가/제거" →  MIR4 및 MIR4_Launcher 삭제


2. 설치 폴더에서 (위치 변경을 진행하시 않으셨을 경우, C:Program Files (x86)Wemade 에 설치) MIR4 폴더와 MIR4_Launcher 폴더를 모두 삭제


3. PC사용자 이름을 한글에서 영어로 변경

- Windows 검색 → 내PC → 마우스 우클릭 → 속성 → 컴퓨터 이름, 도메인 및 작업 그룹 설정 "설정 변경" → 시스템 속성 →  컴퓨터 이름 →  변경 →  "컴퓨터 이름"을 영어로 변경


4. PC 재부팅


5. PC 버전 설치 가이드를 참고하여 재설치

[PC버전 설치 가이드 확인하기]


6.  게임 접속




안내드린 문제 이외에 발생되는 설치 및 접속 문제점에 대해서는 원인 파악 및 문제 해결 중에 있으며, 문제 수정 즉시 수정 사항을 안내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CBT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