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자 자 직업변경권 꺼내자 슬슬 (0)

지금 도사 존재감 너무 심각한 수준인거 알고계신가요? 진짜 두달전부터 참다참다 얘기꺼내는데 


전설 덕지덕지 술사들 얘기 꺼내지마시고 저같은 일반 술사들 14만 15만 구간에서 술사 인간취급도 못받는데도사 대회복 무적은 물론 부활까지 된다는게 말이나되나요 거기다 딜은 14만9천 술사인 제가 6천차이나는 도사에 원콤이나네요? 스킬 두세개에 이게 지금 지속된지 두달이12넘었는데 아직도 도사를 이따위로만들어놓고 그동안 도사 징징이들 하루종일 징징대는거 다들어주고 도사들 그렇게 징징대는데 그냥 직업변경권 만들어서 도사들 다른 직업으로 바꾸게 해주시죠? 저도 이번 기회에 도사로 갈아타려고하는데 직업변경권 얼른 내놓으시죠? 


그냥 도사만 덕지덕지 발라놓으면 그걸로 게임 끝나는 수준으로해놨네 창의력 그렇게 없으면 조언을 구해야지 무적빼고 방어막/쉴드로 교체하고 힐량도 체크해가지고 좀 단계적으로 올라가도록 만들어놓던가 그리고 스킬 8성하고 9성 차이좀 만들고 게임좀 집중좀하자 돈만 빨1아먹을라고 하지말고 좀 생각좀 하면서 그리고 화염풍 회복량 -50% 이거는 되는지 안되는지도 모르겠고 너네 수준에 이거 까지 구현하는걸 바라지는 않는데 그래도 좀 생각을해야지 생각을해봐 레벨하고 전투력 오르면서 상대적으로 스킬이 즉발로 나가는 전사/무사 같은 직업들은 전투력이 올라감에 따라 pk에서 dps 손실이 날 여지가 적은데 캐스팅 직업인 술사는진짜 무슨 만세하자마자 세대네대 쳐12맞고 바로디지는 이게 지금 이 게임 술사 현실이다 (도사도 같은 캐스팅 직업이지만 시12발 도사는 얘기할 필요도없다 오버밸런스된지 두달이12넘은 시12발캐릭)


술사의 캐스팅 시간을 줄여주는 보감 혹은 강화단계에따른 캐스팅 시간절감 이런게 있어야 멀 할수가있지 너네 개발팀 디아블로 안해봤니? 옛날에 난닝구 비무대회못봤어? 그때 12만수준때도 술사들은 개찢겻다 지금은 그거 두배 세배로 심각하다 난닝구가 술사고 전설 덕지덕지해서 쎈거지 답없다 일반 술사들은. 생각해봐 난닝구가 다른 직업이었어봐라 답도없다 쓰다보니 화가나서 견딜수가없네 전설 스킬도 한번 제발 쳐다봐라 너네가 처만든 게임이잖아 아니야? 도사 대회복 5명 살리는거 몰라? 그거뿐이야? 다른 스킬들 다 추가로 들어가는 각성 스킬 있는거 몰라? 술사꺼 안쳐다봐? 강격 10성 이거 진짜 이따위로 하는거맞아? 강격 갯수를 쳐 늘리던가 범위를 늘리던가 뭔가 해야될거아니야 노력을 빙설풍 범위를 늘리던가야 전설 스킬이야 전설 스킬. 대회복은 다섯명을 부활시킨다고 머리에 똥만 차있는 새12끼들아 무사도 무조건넉다운기가 몇개가 처 생기는거야 전설기준에 술사는 도대체 뭐가 생기는데 장난하는것도아니고 사람가지고 강격 타격횟수 영웅8성 5회 9성5회 10성5회 시12발 유치원생보다 못한 수준의 창의력 장난하냐? 그리고 진짜 궁금한데 영웅무공서 하나가 들어가는 8성스킬에서 영웅무공서 두개들어가는 9성스킬올라갈때 아무것도 안변하는 이유는 뭐야? 장난치려고 만든거야? 술법공격력 N%의 술법피해 이게 3%올라가네? 장난하냐? 그냥 비제이들 이용해가지고 몇개 컨텐츠하면서 레전드 레전드 이 지12랄하면서 돈빨고 끝이야? 대규모 패치해가지고 완성도좀 높여야될거아니야 정신차려 좀 제발 1년 2년 해야될거아니야 생각좀 하면서 운영해 지금이라도 제발 부탁이야 좀 그리고 직업변경권 무조건 내라 도사 징징이들 때문이라도, 또 금지단어 왜 이렇게 많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