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하면서 느꼈던 문제점들 (4)
- 용사_24902
- 20.10.30
- 1,517
1. 터치로 몹 타겟팅을 바꾸고 싶어도 후순위로 지정이 되고 선순위몹을 다 잡고난 뒤에야 바뀜. 개인적으로 너무 불편했던 부분임. 타겟팅을 바꾸려면 몹 탐색을 켜서 몹지정을 바꿔주어야하는데 몹에 숫자라도 있으면 구분을 하겠는데 숫자나 거리조차 안떠서 너무 불편함.
2. 끊김 현상. 본인은 갤럭시s10 이용자인데도 끊김이 매우 심했음. 설정을 낮춰도 여전한 끊김. 발열 또한 심각한 수준.
3. 무기 등급을 올릴시 강화가 사라짐. 강화를 해야할 메리트를 못느끼게 됨.
4. 게임 설명의 부재. 도사가 원거리 평타와 근거리 평타가 섞여나갔는데 이 메커니즘을 도저히 모르겠음. 언제 원거리공격을 하고 근거리 공격을 하는건지.. 지 마음대로 나감. 멀리있는 몹을 공격하면 원거리 공격을 하다가도 또 다른몹을 때릴땐 바로 앞까지 뛰어가서 공격함...
총평: PC, 콘솔 게임으로 출시해야했고 그렇게 하려던 게임을.. 돈을 벌어드릴려고 억지로 모바일로 바꾼듯한 느낌.
끊김이 너무 심해 이대로라면 하지 않을것 같음. 개인적으로 세븐나이츠2보다 미르4가 진짜다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으나 매우 실망스럽고 정식출시되면 하지 않을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