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GM서신

[100일 기념] 신룡의 축복 이벤트에 대해 설명드립니다. (수정) (45)


내가 선택한 길, K-Fantasy, 미르4


용사님들 안녕하세요. GM은실, 르 대륙을 험하는 사님들을 위한 내서로 인사드립니다.


미르4 100일을 기념하여 특별히 준비된 이벤트! '신룡의 축복' 이벤트에 대해 용사님들께 하나씩 설명 드리려고 해요.


합성을 해도 원하는 상위 등급의 아이템을 얻지 못해 속상하셨던 적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2021년 3월 16일(화) 24시(자정)까지 진행되는 '신룡의 축복' 이벤트를 통해 원하는 아이템 획득에 도전해 보세요!




합성 실패 재도전 기회 '신룡의 축복' 이벤트


미르4 정식 서비스 오픈일 이후부터 2021년 3월 3일(수) 업데이트 점검 전까지 합성에 실패하신 용사님! 이벤트 기간 중 딱 한 장 주어지는 '신룡의 축복'을 가지고 가장 필요한 복구 상자 1개로 교환해 보세요!


■ 이벤트 기간

 - 2021년 3월 3일(수) 업데이트 점검 후 ~ 2021년 3월 16일(화) 24시(자정)까지 캐릭터당 1회 참여 가능

 ※ 신룡의 축복 아이템은 이벤트 종료 시점인 2021년 3월 16일(화) 24시(자정)에 자동 소멸됩니다.


■ 참여 조건

 - 미르4 정식 서비스 오픈일(2020년 11월 25일) 이후부터 2021년 3월 3일(수) 업데이트 점검 전까지 용의 비늘, 용의 가죽, 용의 뿔, 무공비급서, 정령석의 합성 시도 결과로 '실패'가 있는 캐릭터만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 합성 실패 기록이 없는 항목의 경우, 해당 항목에는 희귀 복구 상자가 자동 노출됩니다.

※ 신룡의 축복은 3월 3일 업데이트 이전까지의 합성 이력만 대상이 되며, 그 이후 합성 실패 기록은 반영되지 않습니다.


■ 참여 방법

1. 게임 접속 후, 이벤트 메뉴(왼쪽 상단의 폭죽 모양의 아이콘)를 선택해 주세요.


2. 신룡의 축복 이벤트 화면에서 원하는 상자(용비늘/용가죽/용의뿔/정령석/비급서 복구 상자 中 택 1)를 선택한 후, 하단의 [선택] 버튼을 눌러 주세요.

    ※ 하나의 상자만 선택 및 수령하실 수 있으니 신중하게 결정해 주세요. (항목별 하나가 아닌, 전체 항목별 딱 하나만 선택 가능합니다.)

    ※ 신룡의 축복 아이템은 이벤트 참여 시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예시) 용의 비늘 / 용의 가죽 / 용의 뿔의 가장 높은 등급의 합성 실패 기록이 희귀 → 영웅 등급이며, 정령석의 가장 높은 합성 실패 기록이 영웅 → 전설이고, 무공비급서의 가장 높은 합성 실패 기록이 희귀 → 영웅일 때,
[영웅 용비늘 복구상자 / 영웅 용가죽 복구상자 / 영웅 용의뿔 복구상자 / 전설 정령석 복구상자 / 영웅 비급서 복구 상자] 中 하나 선택 가능


3. 원하는 상자가 맞는지, 정말 후회하지 않을지 한 번 더 생각해 보시고 [확인] 버튼을 눌러서 수령해 주세요.

    ※ 확인 버튼을 누르신 후에는 절대로 되돌릴 수 없습니다.


4. 가방(인벤토리)에서 복구 상자를 확인하시고 [사용] 버튼을 눌러 주세요.

    ※ 획득한 복구상자를 사용하시면, 해당 상자와 동일한 등급 또는 하위 등급의 아이템 중 1개의 보상이 지급됩니다. 각 등급별 복구상자에서 해당 등급의 아이템을 획득할 확률은 해당 등급의 합성 성공 확률과 동일합니다.

    예시) 영웅 용비늘 복구상자를 사용할 경우, 희귀 또는 영웅 등급의 용의 비늘 1개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복구상자에서 용사님께서 원하시는 상위 등급의 아이템이 나오길 기원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