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공지사항

설치 및 실행 오류 관련 안내 (추가)


세상이 기다렸던 K-Fantasy, 미르4


안녕하세요. 미르4입니다.


용사님들께 CBT 게임 설치 및 실행 오류와 관련하여 PC와 모바일에서 발생하고 있는 사항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 PC 런처 설치 및 실행 오류 안내

1. PC 런처에서 게임 실행 시 새로운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해주세요. 라는 팝업이 발생하는 현상

2. PC 런처에서 게임 실행 시 런처에서 실행시켜 주세요. 라는 팝업이 발생하는 현상

3. 일부 백신 프로그램과 충돌하여 PC 버전 설치가 불가한 현상

4. PC 런처에서 게임 실행 시 원인 불명으로 종료되는 현상 




(10/30 추가) PC 런처 실행이 불가한 용사님들께서는 기존 설치하신 MIR4 관련 프로그램 및 파일 삭제를 진행하신 후 아래의 방법으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1. "Windows 검색" → "프로그램 추가/제거"   MIR4 및 MIR4_Launcher 삭제

2. 설치 폴더에서 (위치 변경을 진행하시 않으셨을 경우, C:Program Files (x86)Wemade 에 설치) MIR4 폴더와 MIR4_Launcher 폴더를 모두 삭제

3. PC사용자 이름을 한글에서 영어로 변경 (Windows 검색 → 내PC → 마우스 우클릭 → 속성 → 컴퓨터 이름, 도메인 및 작업 그룹 설정 "설정 변경" → 시스템 속성 →  컴퓨터 이름 →  변경 →  "컴퓨터 이름"을 영어로 변경)

4. PC 재부팅

5. PC 버전 설치 가이드를 참고하여 재설치

[PC버전 설치 가이드 확인하기]

6.  게임 접속




(10/29 추가) PC 런처 실행 시 게임 실행 중이라는 문구만 발생하고, 게임이 실행되지 않는 용사님들께서는 아래의 방법으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1. MIR4_install 설치 폴더에 들어간다. (기본 설치 시에는 C:Program Files (x86)Wemade 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2. MIR4 → MirMobile → Binaries → Win64 폴더를 연다.

3. MIR4 파일을 우클릭 한 후, 속성을 클릭한다.

4. 속성 > 보안

5. 우측 중앙의 편집을 클릭한다.

6. 사용자의 읽기 및 실행, 읽기 권한을 허용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른다.

7. PC 런처를 다시 실행해본다.




■ 모바일 설치 및 실행 오류 안내

1. 모바일에서 게임 실행 시 [70049] Work Profile 기반의 보안에 취약한 환경(보안 폴더 듀얼 앱 등)이 감지되었습니다. 라는 문구가 발생하는 현상

2.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시도 시, LG VELVET(LM-G900N) 기종에서 지원하지 않는 디바이스입니다. 라는 문구가 발생하는 현상


(10/29 추가) 

현재까지 확인된 모바일 기기 최소 사양을 안내드립니다.

[모바일 최소 사양]

- CPU: 스냅 드래곤 820, 엑시노스 8890 이상

- 메모리: 4GB 이상

* LG VELVET 기종을 비롯한 모바일 사양의 경우, 기기 출시일에 상관없이 GPU/APU/메모리 사양에 따라 플레이 가능 여부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CBT 이후 정식 오픈 시에는 보다 많은 기종에서 플레이를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안내드린 오류들은 원인 파악 및 문제 해결 중에 있으며, 문제 수정 시 해당 공지를 통해 수정 사항을 안내드리겠습니다.


CBT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