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공지사항

백룡절 이벤트 비정상 종료로 인한 기간 연장에 대한 안내(수정)



내가 선택한 길, K-Fantasy 미르4

 

안녕하세요. 미르4입니다.

 

백룡절 이벤트의 몬스터 처치시 복주머니가 드랍되지 않는 현상과 교환 NPC를 통해 이벤트 아이템을 교환 할 수 없는 현상이 확인 되었으며, 원인 파악 결과 이벤트가 비정상적으로 종료되어 발생하는 문제로 확인 되었으며, 용사님의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백룡절 이벤트의 비정상 종료로 본 이벤트는 아래와 같이 진행 할 예정입니다.

 

1. 백룡절 이벤트 기간 연장 안내 (2월 17일 정기점검 중 적용)

  • 백룡절 이벤트는 2월 17일 정기점검을 기준으로 1주일 연장하여 용사님들의 이벤트 참여에 불편함이 없도록 조치 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복주머니는 2월 23일 24시까지 드랍됩니다.

  • 정기점검 후 이벤트 기간이 연장 되면서 연장된 기간 동안 몬스터 처치시 복주머니를 획득 할 수 있으며, NPC를 통해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NPC상점(부희, 화련)은 2월 23일 24시까지 영업합니다.

  • 단, 신비로운 복주머니가 포함된 신비로운 주머니 패키지 상품은 예정대로 정기점검시 판매 종료됩니다. 2월 17일 자정 이후 해당 패키지를 구입할 경우 구입 즉시 신비로운 주머니가 사라질 수 있으나,  이 역시 정기점검시 복구하여 지급해 드리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2. 신비로운 복주머니 및 복주머니 지급안내(2월 17일 정기점검 중 지급)

  • 용사님께서 보유하고 있으나 2월 17일 자정에 사라지는 복주머니와 신비로운 복주머니는 2월 17일 정기점검 중 재지급 해드릴 예정입니다.

  • 2월 16일 00시 부터 하루 24시간 동안 획득하지 못한 복주머니 캐릭터당 1,000개 역시 2월 17일 정기점검 중 지급 해드릴 예정입니다.

 

2월 17일 00시에 복주머니와 신비로운 복주머니가 삭제 되더라도 재지급을 통해 용사님의 이벤트 아이템 교환에 문제가 없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고맙습니다.






내가 선택한 길, K-Fantasy 미르4


안녕하세요. 미르4입니다.


백룡절 이벤트의 교환 NPC인 '화련'과 '부희'를 통해 아이템을 교환하는 경우 '서버와의 연결이 끊어졌습니다.' 메시지와 함께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 되는 현상과 몬스터 처치시 복주머니가 드랍되지 않는 현상이 확인되었습니다.


발생하는 현상에 대해서 확인 중에 있으며, 정확한 원인 확인 후 본 공지를 통해 추가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