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GM서신

공식 커뮤니티 개편 관련 FAQ 안내 (2)


세상이 기다렸던 K-Fantasy, 미르4


안녕하세요. 미르4입니다.


CBT를 맞이하여, 공식 커뮤니티가 개편되었습니다. 공식 커뮤니티가 개편됨에 따라 용사님들께서 궁금해하시는 내용들을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Q. CBT가 시작되면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무엇이 달라지나요?

A. 공식 커뮤니티에 게임과 연동되는 대표 캐릭터 설정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미르4 게임 접속 후, 게임 내에서 공식 커뮤니티를 접속해야만 공식 커뮤니티에서 대표 캐릭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게임에서 공식 커뮤니티에 최초 접속한 캐릭터명이 대표 캐릭터명으로 고정되며, 한번 자동 설정된 공식 커뮤니티의 대표 캐릭터명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 앞서 설정한 대표 캐릭터가 존재한 상태에서 게임 내에서 다른 캐릭터로 공식 커뮤니티에 진입하는 경우, 대표캐릭터로의 설정은 불가하지만 접속한 캐릭터 명으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활동할 수 있습니다.


Q. 못 보던 메뉴들이 생겼는데 이번에 추가된 게시판/메뉴는 어떤 것들인가요?

A. CBT를 맞이하여 총 6개의 신규 게시판이 추가되었습니다.

1. 초보자 가이드: 미르4를 처음 이용하시는 모든 용사님들을 위한 기본적인 가이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게임백과: 미르4의 각종 콘텐츠, 시스템에 대한 설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CBT 이벤트 참여: 10월 29일(목) 오후 12시 CBT 시작 이후 CBT에 참여하시는 용사님들 대상으로, '마방진 참여 인증' 이벤트 참여를 위한 게시판입니다.

4. CBT 제보 게시판: 10월 29일(목) 오후 12시 CBT 시작 이후 CBT에 참여하시는 용사님들께서 CBT 참여중 발견하신 게임 내 오류, 버그 등을 제보해주실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5. 직업별 게시판: 전사, 술사, 도사, 무사 각 직업별 대화, 토론 등의 주제로 자유롭게 소통하실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6. 문파 모집 게시판: 문파원 모집, 문파 홍보 등의 문파 관련 게시글을 남기실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 CBT 이벤트 게시판과 CBT 제보 게시판은 대표 캐릭터 설정이 되어 있지 않으면 이용하실 수 없으니, 공식 커뮤니티 이용에 참고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