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자유게시판

환불 요청하니 답변이.. (10)

내가 선택한 길, K-Fantasy 미르4


안녕하세요. 미르4입니다.


지난 1월 27일 업데이트 이후 게임 접속 종료 현상으로 인해 

불편함을 느껴 환불 요청을 주신 것으로 파악됩니다.


환불 요청을 주신 상황을 이해하기에 그만큼 의도치 않게 

용사님께 불편함을 느끼시게 해드려 송구스러운 마음입니다.


다행히 해당 현상은 무점검 패치를 통해 수정되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 공시사항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게임이 종료 되는 현상이 수정된 무점검 패치 다운로드 안내(23:05 완료) ]


혹 현재까지도 게임 접속 종료 현상으로 불편을 겪고 계실 경우

이용하시는 스토어를 통해 패치 다운로드를 부탁드리겠습니다. (__)


아울러 안내해 드리기 송구스럽게도 이미 게임 내에서 구매하여

사용하신 상품에 대해서는 환불 도움을 드리기 어려운 입장입니다.


미르4를 즐겨주시는 모든 용사님께 공통적으로 적용되는 사항인 점

너그럽게 이해 부탁드리며 보다 안정적이고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문의를 보내시며 느끼셨을 답답한 마음이 저희 미르4를 향한 애정이

기반인 것을 압니다. 처음 느끼셨을 그 열정이 되살아 날 수 있는

미르4가 되도록 꾸준하게 정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참 대단한 게임사네요.. 공정위 제소합시다 다같이

댓글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