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공지사항

1월 27일(수) 표국통행 서비스 및 도관 02 서버 오픈 안내 (12:00 오픈 완료)


내가 선택한 길, K-Fantasy 미르4


안녕하세요. 미르4입니다.


1월 27일(수) 오후 12시(정오)에 '표국통행' 서비스 및 평화 서버 '도관 02'가 오픈되었습니다.


새로운 도전, 새로운 권력을 위한 용사님들의 여정과 평화 서버 '도관 02'에서의 새로운 시작,

그리고 전쟁보다는 평화를, 경쟁보다는 공존을 지향하는 용사님들의 평화 서버 이주를 미르4가 모두 응원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내가 선택한 길, K-Fantasy 미르4


안녕하세요. 미르4입니다.


1월 27일(수) 오후 12시(정오)에 '표국통행' 서비스가 시작되며, 평화 서버인 '도관 02' 서버도 함께 오픈됩니다.


표국통행 서비스가 정기점검이 종료된 직후가 아닌 오후 12시(정오)에 오픈되는 것은 보다 안정화된 상태에서 용사님들께 표국통행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함입니다. 


표국통행 서비스가 시작되기 이전에 새로운 도전, 새로운 권력을 위하여 다른 서버로의 이주를 계획하고 계신 용사님께서는 표국 통행 준비 사항을 꼼꼼하게 확인하시고 모든 준비를 마쳐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안내드리는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표국통행 서비스 안내

- 내용: 2021년 1월 27일(수) 오후 12시(정오) 표국통행 서비스 시작 예정


☞ [미르4] 게임 특징 아홉번째: 표국통행권

[표국통행권 영상 보러가기]

☞ 인터서버 원정을 채비하는 용사님들을 위한 안내서

[GM서신 확인하기]


■ 평화 서버 '도관 02' 서버 오픈 안내

- 내용: 2021년 1월 27일(수) 오후 12시(정오) 도관 02 서버 오픈 예정


기존 서버에서 평화 서버로의 이전을 원하시는 용사님께서는 표국통행 서비스를 통한 도관 02 서버로의 이주를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 표국통행 서비스 시작 시간과 도관 02 서버 오픈 시간이 변동되는 경우,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드리겠습니다.




표국통행을 통한 용사님들의 여정과 평화 서버 도관 02에서의 시작을 모두 응원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