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공지사항

미르4를 만나는 첫 번째 기회, CBT 안내


세상이 기다렸던 K-Fantasy, 미르4


안녕하세요. 미르4입니다.


용사님들께서 많은 문의를 주셨던 CBT 진행에 대하여 안내드립니다.


미르4 CBT는 정식 서비스 전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 마지막 단계입니다.


미르4를 기다려주시는 많은 용사님들과 함께 미르4 CBT를 통하여 서버, 시스템, 게임 앱, 런처 프로그램 등에서 발생 가능한 여러 문제점들을 파악하여 향후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미리 대비하고자 합니다.


이처럼 CBT라는 '서비스 안정성'을 검증하는 하나의 과정을 거치게 되면, 정식 오픈 시에는 용사님들께 보다 나은 게임 환경을 제공해드릴 수 있을 것입니다.


미르4 CBT는 별도의 참여 신청 없이, 모바일(AOS)과 PC(Windows)를 통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앱플레이어를 통한 PC 참여는 불가능합니다.)


모바일 버전은 원스토어를 통한 게임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PC 버전은 CBT 사이트 및 원스토어를 통해 PC런처 및 게임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미르4 CBT 사이트 확인하기]




■ 미르4 CBT 일정 안내

일정예정 일자
미르4 CBT 사전 다운로드 시작
2020년 10월 29일(목) 00시 예정
미르4 CBT 시작
2020년 10월 29일(목) 12시 예정
미르4 CBT 종료
2020년 10월 31일(토) 24시 예정
2020년 11월 1일(일) 24시 예정

* 원활한 CBT 진행을 위하여 일정은 변동될 수 있으며, 일정 변동 시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겠습니다.


■ 미르4 CBT 참여 안내

디바이스게임 다운로드 경로
모바일(AOS)[원스토어]
PC(Windows)[CBT 사이트], [원스토어]

* 게임 다운로드는 사전 다운로드 기간인 10월 29일(목) 00시 이후부터 가능하며, 일정 변동 시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겠습니다.

* iOS 기기를 이용하시는 용사님들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리며, PC를 통한 참여가 가능하오니 이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앱플레이어를 통한 PC 참여는 불가능합니다.




미르4 운영진들은 용사님들과 처음으로 대면할 CBT의 시작을 매우 기대하고 있습니다. 오랜 기간 동안 열심히 준비한 만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다만, 정식 런칭 후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진행되는 과정이므로, CBT 진행 중에는 게임 플레이가 다소 원활하지 않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