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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운영진분들은 꼭 봐주셨으면 합니다. (7)

안녕하세요


MORPG 10년차인 미르4를 사랑하는 유저입니다.


미르4가 잘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문제점 및 개선해야할점을 몇가지 적어보겠습니다.



1. 문제점


    1) 게임 몇가지 오류 

         - 토벌 입장시 튕기는 현상(토벌권 날아가고, 보상은 없고)

         - 아이템 획득경로 및 맵 누를시 핸드폰 멈춤 현상

         - 몬스터 벽에 박혀있는 현상(거기서 공격해서 잡지도 못하는 경우)

         - 그 외 수많은 현상


    2) 점검 시간

         - 뜬금없는 새벽점검 05:00~08:00(3시간)

            ㄴ 새벽 자사 및 채집 돌려놓는 경우가 대다수 인데 그 시간에 점검을 안하면 안되는 것인지?

            ㄴ 09:00~12:00(3시간) 점검을 하려면 출근시간대와 점심시간대에 끝내면 안되는 것인지?

            ㄴ 점검 후 진짜 쓸모없는 보상 새벽 자사 하면 얻는 보상이 훨씬 크다는것(가끔 안준다 오늘같이^^)

      

    3) 캐릭터 밸런스 패치

         (1) 술사 

             ㄴ 마력을 사용하는 대표적인 마법사 캐릭 BUT 폭발적인 데미지가 없음

             ㄴ 마나 (전사 및 무사와 마나가 비슷함)
             ㄴ 엄청난 술사들이 작업장을 돌리는지 맵 한쪽은 술사가 차지함(원거리 딜러라 마나없이도 잡음)

        

        (2) 무사 

             ㄴ 빠른 공속과 무서운 연타로 상대방을 압살 시켜야 할 무사가 고기방패

            ㄴ 술사와 비슷한 마나 소모량

             ㄴ 무사의 장점인 스피드 또한 모든 전 캐릭터에게 걸리면 얄짤없음

            ㄴ PVP 둘다 자동공격 와중에 5천전투력 아래인 도사도 못잡음

             ㄴ 잡히면 회피스킬 조차 없음(대쉬기 10초 말도안됨)

             ㄴ 도사 및 술사보다도 느린 공속

        (3) 전사

            ㄴ 엄청난 체력과 몸집으로 상대방에게 허탈함을 안겨줘야 하는 전사가 모든 캐릭터들의 필살기 맞으면 피 반 깎임

            ㄴ 내가 도끼질을 하는게 더 빠를 듯한 공격속도 

            ㄴ 모든 사냥감은 원거리 딜러한테 뺏기는 전사


        (4) 공통

            ㄴ 대쉬기 10초 ㅡ> 5초(보스토벌 가면 광역기가 10초도 안되서 쓰는 경우가 많음 그럼 대쉬기도 못쓰고 죽음

            ㄴ 체력과 마나 사용량을 적절하게 분배했으면 좋겠습니다.(술사, 도사, 전사, 무사가 다 똑같은건 좀..)


           

    미르4 정말 재밌습니다. 게임으로만 두고 선  하지만 무과금 유저들한테는 PUSH 보상이 정말 중요한데

    PUSH 보상 시간도 정해져있지 않고 주고 싶을때 주는건 좀..

    신규유저 유입도 없고, 과금 하는 사람들만 결국 남을 것 같아서 몇자 끄적여봤습니다.

    어차피 읽어주지 않겠지만 모든사람들이 알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이벤트좀 제발 제대로좀 된걸로 했으면 좋겠어요^^... 돈써야 보감 넣는건 좀 ㅎ

    그리고 아직까지도 헛개수 편의점에 안들어왔습니다~

    언제쯤 아! 2월 27일까지니깐 2월달에 들어오려나보다! 이노엔에서 사야겠네요^^

    항상 불철주야 노력하시는 개발자, 운영자분들 재밌는게임을 더욱 많은사람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게임으로

    만들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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