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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런스 패치.. 이제와 말하는거 늦었는데 패치 방향성 이랬으면! (5)

전사는 등쪽 판정 없어서 사냥 느린건 둘째치고 생각보다 유지력 구린데  스킬이든 평타든 후방판정이 있었으면 좋겠고

(물론 스킬 한개가 주변 공격이라 있긴한데 부족함)


도사는 물/술공 계수 하나만 있는거 작게나마 다른 계수 붙여서 총 계수 상향 전체적으로 조금 되었으면 하고.. 하다못해서 어떤 스킬이든 물/술공 계수 다 받는게 맞는거 같음.

(보감은 나중에 전체적으로 손본다 치구)

또 버프가 겹칠 때 아주 약간이나마 이득보도록 패치를 해야 도사가 파티내에 여러개 있을 때 장점이 크게 살아날듯함.

당연히 중첩 개수는 제한을 둬서 5도사팟이나 15도사팟이 사기치는 건 방지해야할테고..

그리고 여담인데, 대회복술을 굳이 56에 둘 게 아니라 48로 내리고 타 스킬을 좀 상향하면서 56에 두는게 맞다고 봄.


술사는 디자인 진짜 완벽하게 잘 뽑은거 같은데 뢰인장 선딜로 가끔 스킬이 무시당해 안튕기는거랑 결빙을 그냥 순수 저항기로 둬서 사거리내 상대 없어도 바로 쓸 수 있게 해줬으면 좋겠음. 무적보고 하는거지 원거리 상대로 다가가서 얼릴려고 쓰는건 아니니까.(실제로 툴팁도 다 근거리가 때릴 때 얼리는 것이니까)


무사는 PVP 최강캐고 광역 근딜러라는 점, 넉백 계열이 많고 순간 폭딜이 나오는 점에서 다 좋은데(술사 다음으로 디자인 잘했음) 조금 아쉬운건 근접+광역캐릭이기 때문에 눕히고 순식간에 못 잡으면 되려 피가 훅 달아서 유지력이 안 좋다는 점. 도사 대회복술도 그렇고 흡혈 스킬 레벨 배치를 아래로 끌어내려야 한다고 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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