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GM서신

4대 분기 플레이 - 운기조식편 (16)


세상이 기다렸던 K-FANTASY, 미르4   


안녕하세요. GM장삼입니다.


이번에는 저 장삼이 용사님들께 미르4에 대한 정보를 더 상세하게 알려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독점공개 시간으로 찾아왔습니다.


이번 독점공개에서는 4대 분기 플레이 - 운기조식편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운기조식(運氣調息) 이란?


- 몸 안의 기를 돌리고 호흡을 조절함. 道家(도가)의 양생법 중 하나.


이렇게 운기조식은 기를 돌리고 호흡을 조절하여 신체를 단련하는 방법의 하나입니다. 

그렇다면 미르4에서 운기조식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의 특징 및 사용처에 대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운기조식 획득 아이템 "진기"의 특징과 사용처


기존의 채집편과 채광편에서 설명해드린 바와 유사하게 운기조식 행위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진기”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진기”는 미르4 대륙을 모험하다 보면 곳곳에 자리 잡은 “용맥”에서 운기조식을 하여 진기를 획득할 수 있으며, 진기가 사용되는 내공 수련과 스킬 강화를 통해 용사님들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내공”은 체질과 유사하게 용사님들의 능력치를 직관적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다만, 내공을 익히기 위해서는 반드시 무공비급을 익혀야만 수련을 할 수 있고,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면서 획득한 단이 필요한 만큼, 용사님들의 노력이 수반되어야 합니다.


진기는 내공 뿐만 아니라 “스킬” 강화에도 반드시 필요한 요소입니다. 스킬을 사용하여 용사님들의 강함의 정도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만큼 진기는 용사님들께서 놓치면 안 되는 중요 재화입니다.

이렇게 중요 요소에 필요한 재화인 진기는 미르 대륙에서도 발견할 수 있지만, 마방진에서는 집중적으로 획득하실 수 있으니, 마방진도 충분히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다음 독점공개 시간에는 채광편에서 말씀드렸던 활력 에너지편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