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GM서신

공식 커뮤니티 이용 가이드 (27)


세상이 기다렸던 K-FANTASY, 미르4


안녕하세요. 미르4입니다. 


용사님들과 미르4에 대해 다양한 정보를 나누고 소통할 수 있는 공식 커뮤니티가 오픈되어 용사님들을 위해 간단한 미르4 공식 커뮤니티 이용 가이드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1. 공식 커뮤니티 가입 

미르4 공식 커뮤니티 가입은 브랜드 사이트에서 사전예약 이후 가능하며,

브랜드 사이트 가입 및 사전예약을 진행하셨다면 동일한 SNS 계정으로 공식 커뮤니티에 자동 가입됩니다.


브랜드 사이트에 로그인 후 공식 커뮤니티 버튼을 통해 공식 커뮤니티로 이동하실 경우 로그인이 유지되며,


공식 커뮤니티로 바로 진입하셨을 경우, 상단의 로그인 버튼을 눌러 브랜드 사이트 가입 및 사전예약을 완료한 SNS 계정으로 로그인 가능합니다.


로그인 후에는 화면 우측 상단에 로그아웃 버튼이 생성되며, 

해당 버튼을 눌러 공식 커뮤니티에서 로그아웃하실 수 있습니다.


2. 공식 커뮤니티 글쓰기  

미르4 공식 커뮤니티 내 용사님들께서 글 작성이 가능한 곳은 게시판 영역입니다.

게시판 > 자유게시판 에서 미르4에 관련된 이야기, 정보, 일상 등을 다른 용사님들과 공유하실 수 있으며, 게시판 > 이벤트 참여 에서 진행중인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글 작성은 우측 하단 게시글 쓰기 버튼을 눌러 진행하실 수 있으며,


이미 작성된 글 하단에서 댓글이나 답글로 다른 용사님들과 소통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에서는 스티커 기능을 지원하고 있으며, 스티커 기능은 댓글 작성 시 하단의 스티커 버튼을 눌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3. 공식 커뮤니티 글 검색   

미르4 공식 커뮤니티에서 작성된 공지나 이벤트, 용사님들의 글을 찾아보고 싶을 경우, 화면 상단 검색창에 검색을 원하는 키워드를 입력한 뒤 글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4. 공식 커뮤니티 글 즐겨찾기와 공유  

공식 커뮤니티에서 작성된 공지나 이벤트, 용사님들의 글 중 마음에 드는 글이나 공유하고 싶은 글이 있다면, 글 하단 좋아요 버튼을 눌러 공감하거나 즐겨찾기 목록에 저장하고, 공유 버튼을 통해 SNS에 공유할 수 있습니다.


용사님들의 활발한 공식 커뮤니티 활동을 부탁드리며, 

곧 용사님들과 함께하게 될 미르4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