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GM서신

[독점 공개] 미르4 언박싱 본격 엿보기! (125)


세상이 기다렸던 K-Fantasy, 미르4


용사님들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인사드립니다. 저는 GM은실이라고 해요.


제대로 된 게임 영상을 보고 싶다! 빨리 플레이해보고 싶다! 라는 용사님들의 의견은 잘 듣고 있답니다.

공개하고 싶은 정보가 너무 많아 다른 GM님들을 계속해서 재촉하다가 결국 참다못해 제가 등장했답니다. 입이 근질근질해서 도저히 견딜 수가 없더라고요!


그럼 용사님들의 갈증을 해소를 위해 "미르4 언박싱"에 대해 미리 귀띔해드릴게요.


미르4 언박싱이 무엇이냐 하시면 용사님들의 궁금증 해소를 위해 특급 게임 크리에이터 4인과 스페셜 크리에이터가 먼저 미르4를 체험해보고 그 영상을 용사님들께 공개해드리는 것이에요.


그럼 언제, 어떤 크리에이터들이 등장하느냐! 이 부분도 궁금하시겠죠?


소문에 따르면 시기는 이번주라고 해요.

그리고 미르4를 언박싱해주실 분들은 바로! 기뉴다, 난닝구, 랑쯔, 정윤종 이렇게 총 네 분의 크리에이터 분들이 수고해주신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베일에 감춰진 그녀, 스페셜 크리에이터까지!


특급 크리에이터 4인방이 어떤 콘텐츠들을 보여줄 것인가 이것도 궁금하시죠?


미르4의 중심이 될 스토리는 물론, 캐릭터 생성부터 전투와 스킬 사용, 파티 플레이 및 각종 콘텐츠를 모두 담아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번주 공개될 첫 영상이 무척이나 기대되지 않으신가요?

이건 비밀인데요..! 첫 번째 영상의 주인공은 난닝구님이라는 소문을 들었답...니다. (쉿! 비밀 유지해주세요.)


미르4 언박싱 영상은 첫 방송부터 마지막 방송까지 위메이드 공식 유튜브와 미르4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소개해드릴 예정이니 용사님들의 많은 기대 부탁드릴게요.


그럼 GM은실은 이만 물러나겠습니다. 궁금한 게 있으시다면 미르 대륙 모든 소문의 근원지인 은실을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