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GM서신

고룡의 증표로 모은 재료, 합성으로 업그레이드 하세요! (18)


내가 선택한 길, K-Fantasy 미르4


용사님들 안녕하세요. GM은실 인사드립니다.


백룡 용사님들의 전투와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준비한 "10만 백룡 용사의 집결 이벤트"는 확인하셨나요?


12월 16일(수) 정기 점검 전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는 고룡의 증표를 획득할 수 있는데요!

용사님들께 고룡의 증표가 무엇인지, 어디에 사용하면 되는지 상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고룡의 증표! 어디서 얻을 수 있나요?

고룡의 증표는 소수 흑룡 용사에 대항하기 위한 여정을 떠나실 10만 백룡 용사님들의 원정을 지원해 드리기 위한 아이템으로, 필드 사냥, 토벌/보스토벌을 통해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12월 16일 정기점검 전까지는 마방진과 비정봉에서 보스를 처치하시면 추가 보상으로 고룡의 증표를 획득하실 수 있으니, 이 점도 꼭 기억해 주세요!


고룡의 증표는 어디에 쓰는 아이템인가요?

고룡의 증표는 장비의 제작 뿐 아니라 재료의 합성을 통해 영웅 재료 획득의 기회까지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청룡조각상으로 제작 가능한 청룡보합에서는 "청룡의 재료"를 획득하여 장비 제작만 가능했다면, 고룡의 증표로 제작 가능한 "백룡의 희귀장비 상자"에서는 이벤트 아이템이 아닌 일반 "용의 재료"를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 용의 재료는 합성을 통해 일정 확률로 상위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으니, 열심히 플레이 하시며 얻으신 고룡의 증표로 영웅 재료의 획득까지 도전해 보실 수 있겠죠?


고룡의 증표로 희귀장비 상자를 제작하고 싶어요. 어디서 제작하나요?

청룡조각상을 전문으로 다루는 비천성의 <청룡 제작 장인> 담표가 있다면, 고룡의 증표는 선계 정령촌의 <고룡의 증표 제작> 암혼천마 궁기가 있답니다!
암혼천마 궁기를 찾아가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체 지도 터치(클릭) → 비천 지역 → 선계 정령촌 → 상인 NPC →  <고룡의 증표 제작> 암혼천마 궁기 선택 후 즉시 이동 또는 이동


[청룡조각상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용사티비를 확인해 주세요!]


▶ 제작 가능 목록

제작 가능 목록필요 개수
고룡의 희귀장비 상자고룡의 증표 300개
백룡의 희귀장비 상자고룡의 증표 400개
고룡의 희귀비급 상자고룡의 무공증표 300개



고룡의 증표 외에 어떤 것들이 달라졌나요?

12월 9일에 진행된 이번 첫번째 정기점검부터는 백룡 용사님들의 전투와 성장을 지원하기 위하여 보상이 상향되고 물약 비용이 인하되었습니다. 또한 풍요로운 자원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미르 대륙에서의 필수품인 흑철의 채굴/매장량도 증가하였다고 하는데요.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누릴 수 있는 혜택들이 있으니 놓치시면 아니 되옵니다!

<미르 대륙, 이런 것들이 달라졌습니다!>
하나, 보스토벌, 비정봉에서의 보스 처치 시 획득 가능한 보상이 상향되었습니다. 보스토벌과 비정봉에서 더 큰 보상을 확인해 보세요!
둘, 비정봉에서 몬스터 처치 시 획득 가능한 보상이 상향되었습니다. 비정봉에서 보스 뿐만 아니라 일반 몬스터 들도 놓치시면 안되겠죠?
셋, 체력 회복약과 마력 회복약의 구매 가격이 인하되었습니다. 물약 걱정없이 마음껏 전투를 즐겨주세요!
넷, 흑철 채광지 하나 당 매장량이 늘어났으며, 회당 채굴량이 증가했습니다. 채광하느라 팔, 어깨 안 아프신 곳 없으셨던 용사님.. 이제 흑철 채광 시간은 조금 줄이셔도 된답니다!
다섯, 희귀 장비 재료 제작에 필요한 반짝이는 가루의 양이 5개에서 2개로 인하되었습니다. 12월 16일 정기점검 전까지의 혜택이니 이 기회에 희귀 장비 재료를 넉넉하게 해두시면 좋겠죠?
여섯, 장비 재료의 대성공 확률이 상향되어 거래 가능한 아이템 제작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이 역시 12월 16일 정기점검 전까지의 혜택이니 놓치시면 아니 되옵니다!
일곱, 포장 수수료가 인하되었습니다.
여덟 , 전지역에 걸친 몬스터의 전투력이 하향되었습니다. 이젠 조금 더 상위의 지역에서의 사냥을 도전해 보세요!
아홉 , 동전 획득 확률이 증가하였습니다. 암시장에서 소환하시느라 늘 동전이 부족했던 용사님! 이제는 조금 더 풍요로운 미르 대륙 생활을 누려보세요!
열, 흑철 판매 방법이 추가되었습니다. 비천성 무영객을 방문하셔서 보유하신 흑철을 거래 가능한 흑철 상자로 교환해 보세요!
- 판매 위치: 전체 지도 터치(클릭) → 비천 지역 → 비천성 → 상인 NPC → <흑철 교환 상인> 무영객 선택 후 즉시 이동 또는 이동

<흑철 교환 상인> 무영객과 교환 가능한 흑철 상자




저 은실이가 전해 드리는 모든 내용 잘 확인하셨나요? 이제는 담표님 보다 암혼천마 궁기 앞에서 더 많은 용사님들을 뵐 수 있길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