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사 핵폐기물 도사 문제점 (9)
- 라라티나천도 01
- 20.12.05
- 2,410
1. 스킬 데미지 : 도사가 왜 물리기반 공격인지 이해가 안됨.스킬모션에 실질적 물리공격은
근접5평타 치는거 밖에 없다.
그외에는 검을 소환한다던가 바람을소환해 공격하는데 데미지가 구데기이다.
술법기반으로 통합해야하며 스킬퍼센트 상향 필요
2.사거리 : 원거리 캐릭인지 근거리 캐릭인지 헛갈릴 정도로 사거리가 짧다..
(원거리 평타칠때만 원거리 케릭이다)
3.평타 : 도사는 원거리 검풍날리는 평타와 근접 넉다운 5평타(속도 매우느림)가 있는데
이도저도 아닌 사거리가 나오면
허공에 헛칼질을 시작한다.
4.폭망한 하이브리드 : 딜러도 아니고 힐러도 아니다..그냥 파티인원 채워넣기 정도이며
최상급 물약2~3개 수준의 포지션
(아군 물약 쿨타임시 체력 약간 회복시키는 정도)
5.스킬 발동속도: 스킬 시전후 오브젝트가 너무 늦게 나오고 너무 늦게 날라감..
상대가 굳이 회피기 안써도 걸어다니며서
스킬 다 피할수 있음
6.CC기의 부재 : 태극권 딸랑 하나 있지만 몬스터 잡을때나 넉다운되고 PC에겐 확율이 낮고
발동속도가 느리고 초근접이라 아무도 안맞음.
(몬스터사냥때 시전시 다굴 엄청맞음)
7.다단히트스킬:공격스킬 전부 다단히트라 상대나 몬스터가 조금만 움직여도
스킬을 다맞추지 못해 딜량이 엄청 떨어진다
스킬속도느림+늦게나오는 스킬 오브젝트+긴 스킬 시전시간+다단히트
엎친데 덮치는 격으로 안그래도 안나오는 딜량인데
위 네박자가 합쳐짐으로 핵폐기물 탄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