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미르4 공식 커뮤니티 오픈 안내
- 미르4
- 20.09.11
- 29,360
세상이 기다렸던 K-FANTASY, 미르4
안녕하세요. 미르4입니다.
미르4 공식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미르4 운영진들은 앞으로 미르 대륙의 영웅(英雄)인 여러분들을 "용사님"으로 칭하려 합니다.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용사는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나요?
예로부터, 미르 대륙에서는 최고의 용맹함을 자랑하는 영웅과 지도자에게 용사라는 호칭을 부여했다고 합니다.
미르 대륙에서의 "용사"는 참으로 다양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세 가지 의미를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는 '용을 지키는 자'라는 뜻의 용사(龍士)입니다.
미르 연대기에 따르면, 미르 대륙에서 용(龍)은 인간에게 불, 그리고 드넓은 영토를 허락해 주어 인간으로 하여금 경외심을 불러일으키게 하는 '신(神)'의 역할을 수행해 왔습니다.
이 용(龍)이라는 단어는, 가장 높고 위대함을 지칭하는 일종의 대명사로 사용되어, 병사 중에서도 가장 뛰어나고 용맹한 정예병들에게 '용을 지키는 군사'라는 뜻의 용사(龍士)라는 호칭을 수여하기도 했습니다.
이처럼 가장 뛰어나고도 용맹한, 용을 지키는 '용사(龍士)'로서, 여러분은 위대한 전투를 시작하시게 될 것입니다.
인간에게 불을 헌사한 용(龍). ≪미르 연대기: 용의 대지, 불과 마법의 역사≫ 발췌
두 번째는 용과 인간 사이의 전달자 즉, '용의 사도'라는 뜻의 용사(龍使)입니다.
앞으로 미르 대륙에서 여러분은 용과 인간 사이의 전달자이자 용의 사도인 용사(龍使)로서, 새롭게 시작되는 용의 전설을 함께 써 내려가시게 될 것입니다.
마지막 의미는 조금 더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네 번째 용인 "미르4(龍4)"를 맞이하여, 저희는 미르 대륙에 새롭게 도착한 여러분들을 '미르4에서 용을 지키는 용의 사도'라는 큰 뜻을 담아 "용사님"이라 칭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어떠신가요 용사님들,
저희와 함께 아름다운 미르 대륙을 무대로 새로운 전설을 써 내려갈 준비가 되셨나요?
앞으로도 미르4 운영진들은 새로운 소식과 풍성한 이벤트, 용사님들께서 궁금해하시는 게임 정보들로 공식 커뮤니티를 채워나가려 합니다.
용사님들께서도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공식 커뮤니티를 함께 채워나가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계속해서 성장해 나갈 미르4의 모습을 함께 지켜봐 주시기 바라며, 미르4 공식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다시 한번 환영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용사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