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GM서신

미르 대륙의 모험을 하나로! 통합 토벌 업데이트 사전 안내(수정) (2)



내가 선택한 길, K-Fantasy 미르4


안녕하세요. 용사님들께 더욱 더 다양한 미르4의 소식을 알려드리는 GM세산 인사드립니다!


이번에는 <신세기 제 3장: 대통합>의 통합 거래소에 관한 GM서신에서 살짝 예고드렸던

'통합 토벌'에 대해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알려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이에 관한 상세 내용은 하단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전투 그 이상의 전쟁'을 실현하기 위한 <신세기 제 3장: 대통합>의 통합 거래소 업데이트 이후

미르 대륙 내 모든 용사님들의 모험을 하나로 통합하는 '통합 토벌'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용 중인 서버에 따라 토벌 인원을 모집하기 힘들었던 문제점이 '통합 토벌' 업데이트를 통해 대폭 개선되며,

여러 서버로 흩어져 있던 용사님들은 토벌 컨텐츠라는 공통된 목적으로 통합을 이루고,

서로 간의 협동심을 확인하며, 나아가 이전보다 더욱 활발한 커뮤니티 활동을 할 수 있는 발판이 되어줄 것입니다.


미르 대륙의 모험을 하나로! 통합 토벌 업데이트 안내

 미르 대륙에 존재하는 모든 용사님들과 토벌, 보스 토벌, 지옥 토벌 컨텐츠를 함께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 적용 일자

 - 2023년 4월 27일(목) 업데이트 점검 후 → 2023년 5월 11일(목) 업데이트 점검 후


 ※ 현재 개발사의 사정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통합 토벌 기능의 적용일이 5월 11일(목)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통합 토벌 시스템에 대해 많은 기대와 관심을 보내주시고 계신 용사님들께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용사님들께 안정적인 통합 토벌 컨텐츠를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 4월 27일(목) 업데이트 시 통합 토벌 업데이트와 함께 적용될 예정이었던 UI가 일부 적용되며, 전체적인 통합 토벌의 기능은 5월 11일(목)에 적용될 예정입니다. 

 ※ 통합 토벌 업데이트와 함께 진행될 예정이었던 통합 토벌 기념 7일 출석 이벤트는 대통합 기념 7일 출석 이벤트로 대체되어 진행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적용 대상 서버

 - 정복 서버를 제외한 모든 서버(총 28개)


■ 상세 내용

 - 통합 토벌 파티 생성 시 모든 서버의 용사님들이 파티 구인 탭에서 생성된 파티를 확인하고 참여할 수 있습니다.

 - 통합 토벌 파티에서는 동일한 서버에 존재하는 용사님들만 초대할 수 있습니다.

 - 통합 토벌 파티에서는 기존과 달리 다른 서버에 존재하는 동맹 문파의 채팅 창에 초대 링크를 보낼 수 있습니다.


 - 통합 토벌 파티에 참여하면 '토벌대' 채팅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토벌 대원과 의사소통을 할 수 있습니다.



언제나 미르4를 아끼는 마음으로 응원해주시는 모든 용사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신세기 제 3장: 대통합> 이후로도 이어질 업데이트에 대해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