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GM서신

3월 30일(목) 스스로 선택하는 성장의 길 : 잠재력 시스템이 추가됩니다! (15)


내가 선택한 길, K-Fantasy 미르4


안녕하세요. 용사님들께 놀라운 소식을 

그 누구보다 빠르게 전해드리기 위해 찾아온 GM세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미르4에 곧 업데이트될 예정인 <잠재력> 콘텐츠에 대해 

미리 그 내용을 알아보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저와 함께 살펴보도록해요!



신기선의 출현과 함께 미르 대륙 용사님들의 모험이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신기선을 통해 겪게 될 새로운 도전과 이계의 강력한 몬스터들을 저지하기 위해, 

지금껏 개방되지 않은 본연의 힘을 끌어내 맞서야 할 것입니다.

 

오는 3월 30일, 용사님이 선택한 성장의 길을 특화시켜 

기존의 능력치를 뛰어 넘어설 수 있는 신규 콘텐츠 <잠재력>이 업데이트 됩니다.


1. 잠재력이란?

  - 잠겨있는 힘을 개방하여 캐릭터의 능력치를 올리는 추가 성장 콘텐츠입니다.

  - 90레벨 이상의 캐릭터라면 누구나 [수련 > 잠재력] 메뉴를 통해 이동할 수 있습니다.


2. 추가되는 능력치는?

  - 잠재력은 크게 사냥, PVP, 보조 능력치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 잠겨있는 힘의 개방을 통해 기존의 능력치는 물론 신규 능력치, 그리고 개방되는 힘에 따라 발현되는 여러가지 패시브 스킬들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힘의 개방은?

  - 잠재력은 봉인된 수많은 맥점을 무공서와 운철을 소비하여 개방할 수 있습니다. 

  - 맥점은 중앙부로부터 순차적으로 개방해야 하며, 개방된 맥점은 추가적인 수련을 통해서 더욱 강한 능력치를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 높은 단계의 맥점은 필요에 따라서 다른 맥점의 개방 조건을 만족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한정된 재료로 상위 등급의 다양한 맥점을 개방하기 위해서는 처음부터 전략적인 접근이 필요합니다. 


그럼 다가오는 3월 30일(목) 새로운 성장 시스템 <잠재력>을 통해 용사님들의 잠들어 있던 또 다른 능력을 깨워보세요!


※ 상기 내용 및 이미지 상의 재료 수량이나 기타 성장 수치는 확정된 수치가 아니며, 보다 정교한 밸런스를 위해 실제 업데이트 시 조정될 수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