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하시는거죠? 이게 맞는겁니까? (1)
- 레전드 태미용비 04
- 22.06.27
- 1,250
안녕하세요. 미르4입니다.
6월 26일(일) 발생한 비천 공성전 관련 내용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먼저, 6월 26일(일) 제 20차 비천 공성전이 원활하게 진행되지 못한 점에 대해 깊은 책임감을 가지고 미르4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용사님들께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제 20차 비천 공성전이 시작되고 "공성전 지역에 입장을 하면, 게임이 강제로 종료되는 현상"이 발생하였고, 이로 인해 비천 공성전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못하고 수성 측의 승리로 종료가 되었습니다. 해당 문제는 게임 내 오류 사항을 수정하고 플레이 환경을 개선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해당 문제는 업데이트 통해서 수정될 예정입니다.
공성 및 수성 측의 모든 용사님들께 돌아가는 피해를 최소화하고자 6월 26일(일)에 진행된 제 20회 비천 공성전의 결과를 유지하고 이를 위해 준비하신 공성 및 수성 측 문파에서 입찰에 사용된 재화를 모두 복구해 드리고자 합니다.
또한 공성전 참여를 위해 표국 통행을 하신 공성과 수성측 용사님들께 표국 통행권을 복구해 드리고자 합니다.
저희도 공성전을 준비한 용사님들의 마음을 잘 알기에 공성전을 다시 시작하는 것에 대해서 개발사와 함께 심도있게 논의를 하였으나, 4주 단위의 정확하게 짜여진 일정에 따라 전야제 이벤트 - 공성전 - 공성전 보상기간이 진행되고 있어서, 임의로 변경할 경우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문제들이 예상되어 부득이 공성전을 다시 시작하지 못하고, 경매 입찰 금액 복구와 표국 통행권을 지급하는 것으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미르4의 핵심 콘텐츠인 비천 공성전에서 차후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시스템을 철저히 정비하도록 하겠습니다. 매끄럽지 못한 비천 공성전 진행에 대해 고개 숙여 사과를 드립니다.
고개 더 숙이세요!!!!!!!
4주 동안 회의하고 짜여진 스토리가 아닌 우리들의 이야기를 만들어 나가는 과정에 있어 게임내의 오류때문에 전투도 못하고 패배를 하고 수성측의 승리로 돌리고 지금 싸움 하지도 못한 패배한 문파에 가해지는 칭호와 시간은 무엇으로 보상을 하실건가요?
우리 유저들은 당신들의 개가 아니고 실험쥐가 아닙니다.
위메이드 개발진 및 운영진 분들 당신들이 회의해서 공성전의 룰을 바끄고 2주에서 4주로 문파가입 비허용에서 허용 이전 탈퇴등등...
용사티비 진행중 서버한번 터졌을때도 당신네들 임의대로 공성전 보상했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전체 서버의 일이라 이것은 그냥 유저로서가 아닌 소비자로서 참지 못하겠습니다.
공성전을 진행하기전 개발진 및 운영진 분들은 모의로 한번씩 돌려보시지도 않으신가봐요?
우리는 즐길 권리가 있고 유저는 운영자 분들의 실험쥐가 될 수 없습니다.
그 긴시간 준비해온 수많은 시간 투자와 유저들을 생각을 하신다면 저리 공지를 올리는게 옳은 방향인가 뭍고 싶은겁니다.
그리고 긴시간 준비해 오고 이날만을 기다린 공수성 입찰문파 연합을 생각하신다면 이것은 옳은 방향이 아닙니다.
어디까지 나락으로 가실려고 이러시는지 모르겠습니다만 유저들과 소통하는 위메이드 였는데 점점더 막장으로 치닫는거 같아 마음이 쓰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