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자유게시판

운영자님께 묻습니다. (4)

제2조 이용자의 의무와 권리

  1. 1)회사는 이용자 여러분께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 회사가 이용자 여러분께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아래와 같은 몇 가지 사항을 준수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2. 2) 이용자 여러분께서는 이용자 본인의 정보로 계정 연동하여 게임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야 합니다. 타인의 정보 또는 허위 정보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어떠한 도움도 드리지 않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각종 혜택 또한 제공되지 않습니다.
  3. 3) 회사는 아이템 및 계정의 공유 및 양도, 현금 거래를 인정하지 않습니다. 이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사기, 계정 도용 등)에 대해서는 회사의 보호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4. 4) 이용자 여러분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허가 없이 복사/복제/변경/번역/출판/방송 등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5. 5) 이용자 여러분께서는 회사 직원 사칭 또는 운영진 사칭, 업무 관여, 중재, 방해 등 운영진의 정상적인 업무를 방해하시는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운영진의 업무를 방해 또는 사칭할 경우 운영정책에 따라 서비스 이용 제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6. 6) 이용자 여러분께서는 게임의 취약점(버그, 계정 도용, 불법 프로그램)을 발견했을 경우 반드시 문의하기 또는 신고 게시판 등을 통해 신고해 주셔야 합니다. 신고를 하지 않고 악용하거나 타인에게 전달 등의 행위를 할 경우 의도적인 불건전 행위로 판단하여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7. 7) 이용자 여러분께서는 다음과 같이 다양한 문의 채널을 통해 미르4 서비스와 관련된 문의를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1. ① 게임 내 [고객센터] 문의
    2. ② 공식 커뮤니티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 문의
  8. 8) 이용자 여러분께서는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부당한 대우를 받거나 문제가 발생했다고 판단되는 경우 고객센터 등의 공식 경로를 통해 문의하고 수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번 공성전이 열리지 않고 4주 뒤에 열린다는 말씀이면 진짜 부당한겁니다.

저희는 공성과 수성을 하기 위해 수만금의 금화를 투자하여 한달 중 가장 큰 이벤트를 위해 

수백명이 모여서 머리를 맞대며 고민과 협의를 통해 이 시간을 즐기고자 했습니다.


근데 이번에 오류로 열지 못한다. 

그러니 재화랑 다 돌려줄께 

다음에 해 


이거야 말로 운영자분들의 갑질 아닌가요??

입찰을 위한 재화를 돌려주지 않아도 됩니다.

다음주 일요일엔 정상적으로 공성전을 즐길수 있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재화를 다시 돌려받고 싶은게 아닙니다. 


공성전을 하고 싶은거지


제발 제발 한달동안 고생했던 수고와 노력을 헛되지 않게 해주세요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