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자유게시판

억울한 영구정지 끌올입니다. 억울해 환장하겠네요. (5)

안녕하세요. 저는 외국에서 거주하며 글로벌서버에서 중국친구들과 재밌게 게임을 시작한 사람이었습니다.


부캐 포함 과금도 약 1억가까이 했으며, 서버최초로 전설 정령석을 뽑을 정도로 게임을 좋아하며 돈,시간 


많이 들여서 게임을 하던도중 뜬금없이 영구정지를 당하게 되었는데,  그 이유가 알지도 못하는 봉인해제 버그


(저는 어떻게 사용하는지도 모릅니다. 문파도움,가속권으로만 상자봉인해제를 했습니다.)를


사용했다고 하고 정지를 당하게됩니다.저는 그 버그가 뭔지도 모르고 본사에 연락을 취하려고해도 게임부서는


고객응대 센터자체가 없다고 하며, 인터넷문의만 해보라는 똑같은 말만 계속 돌아왔습니다. 솔찍히 몇천쓰며


악용 봉인해제 버그를 쓰는사람은 없을꺼라고 생각합니다. 어떤 명확한 로그나 무슨템을 취득했는지는 알려주지도


않으며 그냥 버그를써서 알수없는템을 많이 가졌다, 근데 저는 가속권을 이용해 쓴것 밖에 없습니다. 만약 그


가속권을 쓰는도중에 버그를 사용했다면 버그자체가 누구나 쓰게될수있듯이 취약한건데 그걸로 무고한사람이


정지를 당했다는게 울화통이 터집니다. 한국에 귀국하여 본사에까지 찾아가보았지만 똑같은 답변입니다.


응 너 버그 썼어 안풀어줘. 이런식인데 너무 억울하고 답답합니다. 이렇게 억울한데 도의적으로 버그템이 뭔지


알려주던가 아니면 과금한걸봐서 그 템을 회수해가서 하루라도 빨리 풀어줘야 하는거아닐까요? 남들보다


조금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어서 과금하고 시간 투자한건데 재차, 말씀드리지만 서버에 전설정령 조차 없는 


서버입니다. 전 한마리 뽑았고 향로로 곧 한마리 더 나오는 상태고요. 이렇게 애정을 가지고 게임을 즐겼는데


도저히 쓸곳이 없어서 씁니다.  대체 어디다 하소연해야 할까요? 방법을 아시는분들 잇으면 도와주세요.


두서없이 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i guys, I live in a foreign country and I'm someone who started playing games with Chinese friends on the Mir4 Global server.

I also paid close to $100,000 for this game.

I have invested a lot not only in money but also in my precious time.

But, on the day that the 'Legendary Spirit' was pulled out, my account was blocked. As you know, most of my money was spent on recruiting this legendary spirit.

You guys said I abused a bug, but I don't know what the bug is.

When I inquired with the Wemade staff, it was confirmed that it was related to unsealing with a bug.

I have never cheated on anything other than the help of an official guild member and using my accelerator ticket.

Because I am your customer, I have the right to hear the details of why my account, which I bought with a lot of money, went wrong.

People who exploit the bug don't invest much for their accounts. Because they never know when they will be blocked.

BUT I also paid close to $100,000 for this game.

I've always played fair and if there's a bug in my actions, it's your fault, not mine.

I want a detailed conversation about why my account did this. Because I want to get my account back as soon as possible.

I want you to check again whether I have a clean account or not.

I have already spoken with my lawyer on how to deal with the situation if this ill-treatment continues.


Compared to your company, I am only one ordinary person, but I will do my best to restore the minimum consumer rights.


-------------------------------------------------------------------------------------------------------------------------------

이것때문에 스트레스받아서 머리가 다빠지고 돌아버리겠습니다. 하소연할곳이 없으니.


많은분들이 보시기에 이런사건도 있고 알아야 한다고 해서 답변받을때까지 올릴생각입니다.


+추가 봉인해제 버그를썻다고 하는데 초록상자들 가속권이용>파랑상자들 가속권이용>이런 루틴으로 


상자를 오픈한것밖에 저는 제가 버그남용했다는걸 도저히 알지 못하겠습니다.  해결방안 아시는분들 좀 알려주세요.


혹시, 관계자들분들 보시면 다시 한번 제 계정에 대해 알아봐주십시오.. 진짜 꿈에서도 화가나서 벌떡벌떡 일어납니다.


+현재 게임기자들한테 메일 여러군대 보낸상태이구요. 여러 기관들과 상담중에 있습니다.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