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GM서신

신룡의 약속에 대해 설명드립니다. (4)


내가 선택한 길, K-Fantasy, 미르4

 

안녕하세요. 오늘은 르 대륙을 험하는 사님들을 위한 내서로 인사드립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용사님들께서 만나보실 수 있는 '신룡의 약속' 콘텐츠에 대해 차례대로 설명해 드릴 테니,

설명이 다소 길더라도 꼼꼼히 읽어봐 주시기 바랍니다.


신룡의 약속은 상점 > 소환 탭에서 용의재료 / 정령석 / 무공비급서 / 용의비늘 / 용의가죽 / 용의뿔 소환 시 영웅 등급 미만(고급, 희귀)의 등급이 나왔을 때, 보상 시스템을 적용하여, 보다 많은 용사님들께서 영웅 등급의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콘텐츠입니다.


신룡의 약속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지금부터 설명드리는 스크린샷과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그럼 설명 들어갑니다!


설명의 이해를 돕기 위한 용어 Tip.


  - 약속 포인트란?

    : 상점 > 소환 탭에서 각 종류 별로 적립되며, 소환 결과로 고급, 희귀 아이템을 획득한 횟수(1회당 1포인트)


  - 소환 카운트란?

    : 약속 포인트 1,000 포인트 적립 시 자동으로 소환 카운트 1회로 변환되며, 해당 소환 카운트 1회를 실행하면 

      영웅 등급의 아이템 확정 소환


< 용의 재료 소환 후 적립된 약속 포인트>


위에서 보는 화면과 같이 소환 진행 시 영웅 미만의 등급(고급, 희귀) 아이템을 획득하면 1회 소환 당 약속 포인트가 

1 포인트 적립되고, 적립된 약속 포인트가 1,000 포인트 적립될 경우 자동으로 소환 카운트가 1회가 카운팅 됩니다.

(소환 카운트가 1회 카운팅 되면 1,000 약속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소환 카운트 1회로 소환을 실행할 경우 영웅 등급의 아이템을 확정하여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단, 각각의 소환 종류별로 포인트는 별도로 카운팅 되기 때문에 원하고자 하는 아이템을 집중적으로 소환하는게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용의 재료 소환을 통해 신룡의 소환 카운트가 1회로 카운팅 된 화면>


신룡의 소환 카운트가 1회 적립될 경우 해당 아이콘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소환 진행 여부 알림이 노출됩니다.



카운팅 된 소환 카운트로 소환을 진행하면 영웅 등급의 아이템이 확정 보상으로 지급됩니다.


잔여 신룡의 소환 카운트가 없을 때 소환 아이콘을 클릭할 경우 아래와 같이 소환 횟수가 부족하여 소환 진행 불가 메시지가 노출됩니다.

 ※ 소환 카운트로 소환 진행 시 우측 상단에 있는 소환 아이콘으로만 진행해야 확정 보상이 지급됩니다. 하단의 소환 버튼을 누를 경우 일반 소환이 진행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룡의 약속 콘텐츠에 대한 설명은 여기까지입니다.

혹시 설명이 길어 이해가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아래에 FAQ를 참고해 주시면 더욱 이해하기 쉬우니

아래의 내용을 꼼꼼히 읽어 봐 주세요!


신룡의 약속에 대해 모든 궁금증을 해소 시켜 드립니다.


Q1. 획득한 약속 포인트 와 소환 카운트는 계정 내 다른 캐릭터로 이용이 가능한가요?

A. 획득한 약속 포인트 / 소환 카운트는 캐릭터에 귀속되기 때문에 소환을 진행 한 캐릭터에서만 사용 및 적립이 되고 계정 공유는 불가합니다.


Q2. 표국통행 진행 시 해당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A. 획득한 약속 포인트 / 소환 카운트는 캐릭터에 귀속되기 때문에 표국통행 시 잔여 포인트가 있다면 캐릭터와 함께 이전됩니다.


Q3. 위상전환 시 획득한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A. 획득한 약속 포인트 / 소환 카운트는 위상전환 시에도 유지가 되기 때문에 전환한 위상 캐릭터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Q4. 금화로 소환한 것들만 약속 포인트가 적립되나요?

A. 아닙니다. 금화로 소환한 것 외에도 소환권을 사용한 소환에 대해서도 카운팅 됩니다.

     단, 암시장 > 소환에서 동전으로 소환하는 아이템에 대해서는 카운팅 되지 않습니다.


Q5. 약속 포인트가 1,000 포인트가 될 경우 소환 카운트로 변환해야 하나요?

A. 약속 포인트가 1,000 포인트가 될 경우 자동으로 소환 카운트 1회로 전환되고, 전환 시 약속 포인트 1,000은 소멸됩니다.


Q6. 모아서 한 번에 소환하려고 하는데 약속 포인트와 소환 카운트는 무제한 적립이 가능한가요?

A. 약속 포인트는 최대 1,000 포인트 / 소환 카운트는 최대 100회까지만 적립됩니다. 

     약속 포인트는 최대치가 될 경우 소환 카운트로 자동 전환되며, 소환 카운트가 100회가 될 경우 

     추가로 카운팅 되지 않습니다.


Q7. 소환 진행 중 영웅 등급의 아이템이 나왔는데 약속 포인트가 소멸되었습니다.

A. 소환 중 획득한 아이템의 등급이 영웅 이상인 아이템을 획득 한 경우 기존의 약속 포인트는 모두 초기화됩니다.


Q8. 약속 포인트가 소멸되었습니다.

A. 약속 포인트는 1,000 포인트가 될 경우 자동으로 소멸되고 소환 포인트 1회가 적립됩니다. 더불어, 소환 진행 중 영웅 등급을 획득하면 약속 포인트는 초기화 됩니다.


Q9. 소환 카운트 10회가 쌓여있는데, 한 번에 일괄 소환할 수 있을까요?

A. 소환 카운트로 소환 시 일괄 소환은 불가능합니다. 한 차례씩 소환해 주세요. 


Q10. 약속 포인트 999 포인트 소지 중 일괄 소환 11회를 진행할 경우 약속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A. 약속 포인트 999 포인트 소지 중 일괄 소환 11회를 진행할 경우 11점이 적립되어야 하지만 

    약속 포인트 1,000 포인트가 되면 자동으로 소환 카운트가 전환되기 때문에 소환 카운트 1회에 

    약속 포인트 10포인트로 변경됩니다. 


Q11. 소환 카운트를 통해 영웅 확정 보상을 받을 때, 약속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A. 약속 포인트는 일반 소환 시 영웅 등급의 아이템이 나오거나 약속 포인트 1,000 포인트가 되어 자동으로 소환 카운트로 변환될 때만 초기화되고, 소환 카운트로 소환 진행 시 영웅 등급의 아이템이 나오더라도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