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잠은죽어서잔다 괴랑이 내다김진스기 문주님 이건 말이안된는상황인것같은데요 (9)

상황설명은 이렇습니다 괴랑이 <이분이 타문파에서 비정봉 6층에서 사냥중이었고 저랑 제여자친구는 자리를잡으려 6시 방향 언덕위를 가였고 그분이 사냥중이라 자리싸움으로 죽이고 사냥을했습니다 그러는도중 보스가 젠이되었고 저희는 보스를 잡은후 다시 그자리로왔더니 그분이또게셔서 다시자리싸움을하였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귓말 반말로  개인쟁걸게 약속 ㅇㅋ?   라고와서 저는 그게뭐에요 개인쟁이? 이렇게보냈죠 그랬더니 1천골내고 약속길드 개인쟁건다고 ㅅㄱ  통제불가도 출신도 죽일게요 몽촌1 이렇게왔고 저는 ??? 비정봉일을 가지고내려오시나봐요~? 사냥터 자리뻇는거 문제됩니까~? 이렇게보냈고 답장으로 네 속이좁아서요  하랑도 전쟁걸게요 라고왔네요 그래서저는 더이상상대하기싫어 

아하 관심없어요~ 이렇게보냈더니 중재조건 2천골드+10번죽기 그외없어요 이렇게오더군요 참 황당해서 ;;; 그후 갑자기 자기개인문파로 이동하더니 저희문파에 쟁을걸고 학살을시작하더군요 저역시 그것을보고 찾아가서 죽였구요 그렇게 면번 죽고죽이기를 하다가 어느순간 잠은죽어서잔다 문파를달고 필드에서 서서 기다리더군요 저는그리하여 치지않고 보고있엇습니다 그랬더니 저를치고 보라돌이가되셔서 저역시 반격으로 죽였죠 그후 잠은죽어서잔다 문주님과 대화입니다 자기사람 챙기는건 알겠는데 갑질에 인성질하는사람 저분 몃번 천도1 글에올라오더라구요 근데 그런사람을 바로받고 저렇게 명분찾아서 맥이는건 도데체 정상적인행동일가요?

댓글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