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쟁 시스템 막피 시스템좀 개선 부탁드립니다. (3)

이번 피케이시 이동안되는 업데이트로 막피가 줄어든건 사실입니다만.


막피문파에서 이제는 소수의 인원으로 문파에게 쟁을걸어 죽이고 다닙니다. 


소수의 인원으로 쟁신청해 죽이고 이동하면 방법이 없습니다. 이게 막피랑 무엇이 틀립니까


개선사항.

1. 문파의 일정 레벨과 일정이상의 인원미달시 쟁을 걸지 못하는 시스템구축.


2. 쟁을 받은문파에서 항복을 할수있는 시스템 구축.


3. 항복시 쟁 선포 딜레이 2일~3일후 재선포 가능. 


4. 막피들의 일반 피케이시 흉악 단계에 따른 패널티 방어력 공격력등 모든 수치 하락. 


5. 쟁 상황이 아닌 일정 이상의 흉악 단계에서 상대에게 죽을시 유배지 혹은 감옥으로 이동 ( 흉악단계 풀고 이동가능)


6. 문파가입 딜레이 적용해주세요 쟁신청한뒤 사냥할땐 부문파로가서 사냥하고 다시 쟁건문파로 넘어와서 죽이고 반복됩니다. 문파 탈퇴후 문파가입시 바로 가입안되는 딜레이를 해주세요.


현제 미르4 인원이 감축하고 있는 상황인데 너무 핵과금러나 고투위주의 시스템 생각만 하지말고 중립유저나 


중소과금 무과금 인원들의 게임방향도 생각해 주셨으면 합니다. 중립인원이 없는 게임은 망하는 지름길입니다. 


모든 서버에서 막피 피해를 호소하고 있는데 왜 확실한 개선이 안되는건지 중소과금은 유저로 안보는건지 계속 생각하고 


실망하게 되네요.  게임잘만들고 중립 소과금 무과금들의 고충을 방영하지 않아 금방식어버리는 그런 게임이 되지 않았으


면 하는 마음으로 생각나는데로 적어봅니다.  


꼭 개선좀 부탁드립니다.  현제도 막피로 인하여 중립들은 사냥도 못하고 죽어가다가 접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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