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대 분기 플레이 외전 - 활력편 (6)
- GM장삼
- 20.10.27
- 3,409
세상이 기다렸던 K-FANTASY, 미르4
안녕하세요. GM장삼입니다.
용사님들께 미르4에 대한 정보를 더 상세하게 알려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독점공개 시간으로 찾아왔습니다.
이번 독점공개에서는 지난 운기조식편에서 예고 드렸던 활력편을 준비해보았습니다.
활력(活力)이란?
- 살아 움직이는 힘.
살아 움직이는 힘이라 불리는 활력! 미르4에서는 무엇을 뜻하고 어떻게 사용이 되는지 저 장삼이 시원하게 말씀드려 보겠습니다.
활력의 특징
“활력”은 사냥 경험치 증가 효과를 받을 수 있는데요. 이 “활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활력 에너지를 충전하여야 합니다.
“활력 에너지”는 채집편, 채광편, 운기조식편에서 선보였듯이, “채집”, ”채광”, ”운기조식”을 통해 각종 성장 재료를 획득하실 때 충전이 됩니다. 그뿐만 아니라, 아이템을 사용하여도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럼 “활력”은 반드시 “활력 에너지”를 충전해서만 사용하는 것으로 끝일까요? 그렇다면 미르4만의 특징이라고 할 수 없죠.
게임 특징 영상에서도 소개해 드렸던 정령, 문파 기술. 그리고 앞으로 소개해 드릴 위업과 보감을 통해서도 “활력”에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체질”, “내공”은 용사님들의 능력을 성장시킬 수 있지만, “활력”은 용사님들의 레벨업에 많은 기여를 할 요소 중 하나입니다. 특히, 위업에서의 성장과 스킬을 배우기 위해서는 반드시 레벨업이 기반이 되어야 합니다.
특정 레벨 이상에서만 입장할 수 있는 콘텐츠를 이용하기 위해 활력을 이용한 레벨업은 필수 요소인 만큼 채집, 채광, 운기조식, 정령, 문파 기술, 위업 그리고 보감까지 어느 하나 소홀히 하셔서는 안 된다는 것을 꼭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