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운영팀 보세요 (7)
- 서백호비천 01
- 21.01.19
- 1,420
위메이드 운영자체에 문제가 있는거 아닙니까? 돈 벌었으면 제대로 된 고객센터를 만들던지..
이용제재에 대한 이의 신청은 제대로 받지도 않을꺼면서 왜 이의신청을 하라는 겁니까?
시스템이 얼마나 허술하면 유저가 일부러 악용을 한건지, 안한건지도 파악이 안되서 일괄 제재를 가하는지..
거기다 게임 오픈한지 얼마나 됐다고 유저가 이게 버그인지 아닌지 어떻게 파악을 하고 그걸 신고를 합니까?
답변보니 이벤트당 항목별 1인 1개인데 57회를 부정 획득했다고요? 57개를 획득한게 뭔지 나도 알고 싶다고요~
버그에 버자도 모르고 대충 진행이 되는데로, 주면 주는데로 게임을 하는 사람한테 뭔 부정한 방법으로 게임을
했다고 사람을 모함을 합니까? 자회사 시스템 오류를 언제까지 엄한 사람들이 피해를 봐야하나요?
전화 통화를 하면 쉽게 풀릴 것을 2주가 넘도록 무의미한 문의와 무성의한 답변만 하고 있으니 참..
수많은 게임을 했지만 이런 식으로 대처가 느리고 막무가내식 운영을 하는 회사는 여기가 처음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