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자유게시판

계정제한 공지도 없는 일방적 문의답변~ (13)

어떤 사유로 제한조치를 취했는지,이메일이나,전화등,

사전 공지나,홈페이지 공지도 없이 일방적인 답변만 하면

이게 사후 고객관리 방식입니까??

제한 일정도 표시없이 무작정 유저만 피해봐야 합니까?

이게 답변이 된다고 보나요?



안녕하세요. 미르4 입니다.




먼저, 용사님들의 큰 관심과 사랑으로 접수량이 많아 순차적으로


찾아뵙고 있어 답변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되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용허시는 계정 계정의 제재 조치가 진행되어 문의를 접수해주셨는데요.




제재 사유의 경우 접속 시 발생하는 팝업 메시지를 통해 


확인해보실 수 있으며 한 번 진행된 제재는 별도의 해제 조치가 불가한 점 안내드립니다.




제재 사유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아래 안내 드리는 운영 정책을 통해 확인해 보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미르4 운영 정책




게임이 오랜 시간 사랑받기 위해서는 부적절한 유저들에 대한 지속적인


조치를 통해 쾌적한 환경을 제공해드려야 함을 이해 부탁드리겠습니다. (__)


@@미르4 운영정책의 어느 조항이 위반인지 명시도 안해주나??
기가막히는 관리방식이네~덴장할~또 전화한다.

댓글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