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게임은 나름 재밌습니다. (3)
- 주홍비천 02
- 20.12.13
- 2,470
처음 할 때 느낀게, 할 컨텐츠가 많은 느낌이었어요. 임무,의뢰,기연,위업,토벌,마방진,비정봉 등등 매일 해야 할 컨텐츠들이 많으니 잘 지루해지지 않더라고요.
하지만 전 이 글을 마지막으로 접습니다.
제가 느낀 문제점들을 나열할게요.
1. 동전 수급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 매일 줬던 10만 정도로는 물약값도 안나와요. 사냥으로 동전을 수급할수있는것도 아니고, 거래소에서 템을 팔면서 수급할수있는것도 아니고, 마방진 황금의방은 몹들도 쎈데 경쟁도 심해 pk 난무하고, 동전이 막히면 뭐 할 수 있는게 없습니다. 흑철은 그나마 패치 이후로 수급이 원활해져 괜찮지만 동전은 얻을수있는곳 자체가 굉장히 제한적입니다.
2. 도사 밸런스가 정말 최악입니다.
- 과금러 아니면 전투력 올리기가 굉장히 힘듭니다. 장비는 둘째치고 전투력 올릴수있는 모든 컨텐츠들(위업,체질,내공,스킬, 등등)을 하려면 재료들을 모아야하는데, 약해빠진 이 캐릭으로는 다른캐릭에 비해 2,3배는 더 시간이 듭니다. 물몸에다가 버프,너프스킬은 있는건지없는건지 효과도 미미하고.. 열심히 온갖 스킬 다쓰면서 잡고있는데, 다른 옆 캐릭터가 몇방 때리고 정리하는거보면 현타 오집니다..
3. 가방칸이 너무 협소합니다.
- 창고라도 있거나, 거래소 가능 아이템을 나누질 말던가, 칸늘리는걸 흑철이나 동전으로 바꿔주던가.
저는 떠나지만, 동전수급문제랑 도사밸런스는 정말 시급해보입니다. 나머지 유저들을 잡기위해서라도 빠른 피드백있길 바랍니다.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