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이벤트

[ONE store X 미르4] 출시기념 웰컴 쿠폰팩 이벤트 (1)


내가 선택한 길, K-Fantasy 미르4


안녕하세요. 미르4입니다.


[ONE store X 미르4] 웰컴 쿠폰팩 이벤트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 이벤트 기간

- 2020년 12월 9일(수) ~ 2020년 12월 22일(화)


■ 이벤트 내용

- 아래 링크를 통해 [웰컴쿠폰팩] 받기를 클릭하시면, 미르4 결제 시 사용 가능한 쿠폰팩이 즉시 당첨됩니다. (1인 1회)

[원스토어 쿠폰팩 받으러 가기]


■ 쿠폰팩 구성 안내

- 미르4 3,000원 할인 쿠폰 1장

- 미르4 15% 할인 1장

※ 쿠폰 유효 기간은, 쿠폰을 지급 받으신 날로부터 3일입니다.

※ 본 이벤트는 원스토어에서 주관하기에 관련 문의는 '원스토어 앱 > MY > 고객센터'를 통해 해주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 본 이벤트는 원스토어 회원에 한해 인당 1회 참여 가능합니다. (단, 앱플레이어 이용자 제외)

- 이벤트 참여시 미르4 게임 할인 쿠폰이 즉시 지급 되며, 해당 쿠폰은 미르4 모바일버전/PC버전 게임 모두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쿠폰 유효기간 : 지급일 포함 3일)

- 미르4는 18세 이용가로, 게임 접속을 위해서는 성인 인증이 필요합니다.

- 지급된 쿠폰은 결제 창에서 사용하실 쿠폰을 선택 후 적용하셔야 할인이 가능합니다.

- 지급된 쿠폰의 유효기간 등 자세한 정보는 '원스토어 앱 > MY > 내쿠폰’을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쿠폰은 유효기간이 경과하면 자동 소멸되며 복구되지 않으니 반드시 기간 내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구매 취소는 해당 구매를 미션으로 지급된 리워드를 사용하지 않은 상태에 한해 가능하며, 그 경우 지급된 쿠폰은 모두 회수 처리 됩니다. (결제시 지급된 쿠폰, 캐쉬 등의 리워드 회수를 할 수 없는 경우 구매 취소는 불가합니다.)

- 본 이벤트 참여로서 지급된 쿠폰은 양도 및 재판매 등 일체 거래가 불가합니다.

- 본 이벤트는 회사 내부 사정에 의해 별도의 고지 없이 변경 또는 조기 종료 될 수 있으며, 조기 종료시 이벤트 미참여에 대한 배상을 책임지지 않습니다.

- 부정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경우 당첨 취소 및 손해 배상 청구가 이뤄질 수 있습니다.

- 참여 후 원스토어 탈퇴/재가입, 원스토어 로그인 계정(구글, 네이버, 페이스북, T store ID)변경/로그아웃, 번호이동, 핸드폰번호 변경 등이 발생할 경우 리워드가 지급되지 않으며 재지급은 불가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벤트 문의 : 원스토어 앱 > MY > 고객센터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