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GM서신

미르4만의 게임 특징: 정령 안내 (18)


세상이 기다렸던 K-FANTASY, 미르4


안녕하세요. GM설란입니다.


미르4만의 게임 특징, 그 세 번째 영상인 “정령”이 공개되었습니다.



미르4에서 정령은 무엇이고, 용사님들과 어떤 관계가 있는지 궁금하지 않나요?


숨겨진 절벽길, 그중에서도 가장 깊은 곳에 위치한 정령촌에 가면 여러 정령들과 만나볼 수 있는데요.


정령촌에는 특별한 상징물이 들어서 있고, 아무나 들어갈 수 없는 만큼 사시사철 꽃이 만개하고 푸르르며 그 모습이 매우 아름답다고 합니다.


천 년이 넘는 시간 동안 정령촌을 지켜온 정령들은 최근 흑룡의 부활로 인한 이계와의 균열을 막기 위해 자신의 힘을 보태 세상의 혼란을 잠재우려 용사님들을 찾아나섰다고 해요.


정령과 모험을 함께한다면 어떤 점이 달라지는지 이제부터 설명해 드릴게요.


정령들은 오랜 세월을 살아온 만큼 엄청난 능력을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


뛰어난 정령일수록 여러가지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 것은 물론, 용사님의 성장과 전투에도 더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하니 정말이지 최고의 동료가 아닐까요?



정령은 소환하는 것 자체로도 커다란 보탬이 되는 좋은 동료들이지만, 미르 대륙 곳곳에는 정령에게 수여하면 성장에 도움이 되는 보물들이 잠들어있어요.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정령들에게는 특별한 능력을 지닌 보물을 수여할 수 있으며, 수여할 수 있는 보물의 개수는 강한 정령일수록 많다고 합니다.

이 보물들은 미르 대륙 주민들의 의뢰를 들어주거나 몬스터와 전투하다보면 하나둘씩 모습을 보이게 된다고 하니 구석구석 놓치지 말고 찾아가 보도록 해요.

여기서 끝이 아니에요!

정령들이 지켜온 아름다운 정령촌의 9가지 상징물 또한 정령의 인정을 받은 용사님의 모험을 돕는다고 합니다.


위업을 달성하고 상징물을 업그레이드하면 전투는 물론, 경제적 혜택도 부여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한 번 소환한 정령은 용사님과 언제까지나 함께할 테니 정령과 보물, 위업을 꾸준히 업그레이드할 용사님의 밝은 미래가 눈앞에 그려지네요!

처음에는 하나의 정령과 함께하게 되겠지만, 용사님이 성장하며 더 많은 정령과 교감할 수 있으니 원하는 능력을 가진 정령과 꼭 만날 수 있기를 소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