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자유게시판

[사신]문파 그것이 알고싶다.(수정 , 맨마지막 사진첨부) (14)

안녕하세요 [쌈닭]문파의 딜보입니다.
몇몇글을 이제야 보게되었습니다. 게임 극초반임에도 불구하고 독식하려하고 벌써부터 통제의 기미가 보이게되어 불가피하게 쟁을 진행하고있습니다. 상대는 서버 랭킹1위인 사신문파입니다.

간략하게 말씀드리자면 비정봉에서 저희인원이 80%이상 피통을 뽑았는데 사신측 인원이 후공격을 진행했습니다.
닉네임은 


"애* , 냥* , 마*롱"


이렇게 3명 입니다.
저희도 물약 먹어 가며 오랜시간 걸려서 잡은 몹인데 사신측에서 딜을 넣으며 템을 먹었고 비슷한 상황이 연출되어 같이 딜을 넣고 먹어도 되네? 라고 생각하여 딜을 계속 넣었습니다.

공격을 멈추고 빠지지 않으면 죽인다고 얘기했습니다. 딜공격을 멈춤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따라와서 4번이나 죽였습니다.
선 공격하던 보스를 나중에 주워먹기식으로 템을 가져가 놓고는 반대의 입장에서 동일하게 우리가 하면 죽이겠다라고 말하는게 말이나 됩니까?
내로남불식의 게임매너라고 생각합니다.
더군다나 사신문파 3명은 모르쇠로 일관하고있습니다.
그 이후 저희 다른 문파원들이 비봉에 들어갔고 보스 자리로 가자마자 pvp를 당했습니다. 보스는 뜨지도 않았었고 경공으로 도착 하자마자 pvp당한 것입니다. 그래서 경위를 물으니 우리가 친 보스를 다른 문파원들이 치니 살육모드로 진행할 수 밖에없다. 보스는 나오지도 않았고 이제 막 올라왔는데 올라오자 마자 죽었는데 무슨 소리하는것이냐고 따졌더니 사신청룡 문주 군왕은 위메이드가 만든 컨테츠를 이용한거 뿐이다라고 했습니다. 사신청룡 문주님이 올리신 글처럼 어쩔 수 없는 상황에서의 pvp였으면 여기까지 상황이 오지 않았을 것입니다. 직접 쓰신 그 글처럼 말입니다.
사신청룡 문파 문주의 주장은 독식이 아니며 pvp라는 위메이드의 컨텐츠를 이용한 것 뿐이다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사신청룡 문파 문주의 글을 보니 1~2층은 프리~ 3층이상부터는 pvp한다고 사신문파장이 대놓고 적었군요.
이것 또한 독식이 아니며 위메이드의 pvp컨텐츠를 이용한 것 뿐입니까?

사신문파는 무척쎕니다. 캐릭마다의 성향도 강합니다. 서버1등 문파이니 강하겠지요.

하지만 저희는 어느정도는 올바르고 재밌게 하고싶습니다. 그리고 사신문파는 컨트롤을 잘 못하더라구요.
생각보다 저희가 많이 죽입니다.^^;;
싸워서 이기겠단 얘기는 아닙니다. 비겁한 독주를 가만 보고있지는 않겠다는거에요.


1.쌈닭이 피 80프로뺀 비정봉 보스를 사신이 먹음.
2.사신이 치는 보스를 쌈닭이 같이 치니 협박과 함께 무자비한 pvp실행.(관련없는 문파원 포함)
3.사신문파는 pvp가 위메이드가 제공한 컨텐츠를 즐기는 것 뿐이라며 독식이 아니라고 함.
*사신문파가 즐기고 있는 pvp를 쌈닭은 사신문파에 시도하자 쟁 신청이 들어오고 쟁중인상황.



*그리고, 저희는 pk를 즐기지 않습니다. 하지만 필요한 pk(전형적인 강약약강자에 대한)는 최대한 즐겨보려 합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쟁하시죠. 사신분들?



*이 캡쳐본은 사신문파가 막피한 증거와 정황들 입니다 (캡쳐본이니 참고해서 봐주세요)



 


 



사진 추가하여 다시 올립니다(사신 애기님이 말씀하셨네요)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