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공지사항

론칭 기념 7일 출석 보상 이벤트 안내



내가 선택한 길, K-Fantasy 미르4

 

안녕하세요. 미르4입니다.


11월 25일 오픈 후 진행 된 ‘론칭 기념 7일 출석 보상 이벤트’가 12월 2일 진행 된 임시점검을 통하여 재진행 되도록 수정 되었습니다.

게임 내 이벤트 아이콘을 터치하여 출석체크 하시면 출석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출석 이벤트 참여 방식: 인게임 [이벤트] 아이콘 터치 → [론칭 기념 출석] 탭 터치 →  [출석] 버튼 터치



감사합니다.





내가 선택한 길, K-Fantasy 미르4

 

안녕하세요. 미르4입니다.


11월 25일 오픈 후 진행 된 ‘론칭 기념 7일 출석 보상 이벤트’가 12월 1일 24시(12월 2일 00시)를 기점으로 종료 되었습니다.


출석이벤트가 일주일간만 진행 되어 많은 용사님들께서 아쉬움 마음에 이벤트 기간 연장을 요청해주셨습니다. 기존 게임 내 출석이벤트는 종료 되어 재진행이 어려우나, 많은 용사님의 바람처럼 7일 출석을 완료하지 못하신 용사님들을 대상으로 매일 매일 우편으로 출석 보상을 지급 해드릴 예정입니다.


기존 출석 이벤트가 자동 종료 된 이후 연장 되는 이벤트이기에 이벤트 출석 방식에 차이가 있으며, 변경 방식은 아래와 같습니다.




■ 기존 방식: 인게임 [이벤트] 아이콘 터치 → [론칭 기념 출석] 탭 터치 →  [출석] 버튼 터치

■ 변경 방식: 접속만해도 출석 인정 → 출석 보상 우편으로 지급

■ 지급 일정: 매일 19시 이전에 서버별 순차지급


※ 12월 2일 00시 이전까지 이미 7일 출석을 완료 했을 경우 더 이상 지급 되지 않습니다.

※ 12월 2일 00시 기준으로 7일 출석을 아직 시작하지 않으신 용사님의 경우 출석 보상이 지급 되지 않습니다. 



12월 2일 부터 새롭게 시작한 용사님들께는 안타깝지만 기존 출석 이벤트 보상이 지급 되지 않지만, 용사님들을 위한 새로운 출석이벤트를 잘 준비하여 선보이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7일 출석 이벤트를 완료하지 못하신 용사님께서는 아직 출석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는 기회가 있으니 매일 매일 접속을 잊지 마시고 접속하셔서 출석 이벤트 보상을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