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점검 등 유저들에게 보상해야 합니다. (0)
- 아소포스천도 02
- 20.11.30
- 1,066
유저들은 기대했던 미르4가 막 만들어진 게임이라 회사측 입장을 최대한 이해하려 합니다.
그러므로 회사측에서도 최대한 보상은 있어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그렇치않으면 유저들은 회사와 미르4에 대해 신뢰가 떨어질것이며 유저들은 점점 떠나 갈것입니다.
회사측은 미르4를 응원하는 유저들에게 최대한 보상하시길 바랍니다!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게임 이용 중 알 수 없는 버그/오류 현상이 발생하셨나요?
겪으신 문제에 대해 상세히 기재하여 아래 [1:1문의하기]를 이용 해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확인하여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 문의 접수 시 관련 스크린샷을 촬영해 주세요.
* 문의 접수 시 관련 스크린샷을 촬영해 주세요.
게임 이용 중 알 수 없는 버그/오류 현상이 발생하셨나요?
겪으신 문제에 대해 상세히 기재하여 아래 [1:1문의하기]를 이용 해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확인하여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 문의 접수 시 관련 스크린샷을 촬영해 주세요.
* 문의 접수 시 관련 스크린샷을 촬영해 주세요.
게임 이용 중 알 수 없는 버그/오류 현상이 발생하셨나요?
겪으신 문제에 대해 상세히 기재하여 아래 [1:1문의하기]를 이용 해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확인하여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 문의 접수 시 관련 스크린샷을 촬영해 주세요.
* 문의 접수 시 관련 스크린샷을 촬영해 주세요.
게임 이용 중 알 수 없는 버그/오류 현상이 발생하셨나요?
겪으신 문제에 대해 상세히 기재하여 아래 [1:1문의하기]를 이용 해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확인하여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 문의 접수 시 관련 스크린샷을 촬영해 주세요.
* 문의 접수 시 관련 스크린샷을 촬영해 주세요.
게임 이용 중 알 수 없는 버그/오류 현상이 발생하셨나요?
겪으신 문제에 대해 상세히 기재하여 아래 [1:1문의하기]를 이용 해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확인하여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 문의 접수 시 관련 스크린샷을 촬영해 주세요.
* 문의 접수 시 관련 스크린샷을 촬영해 주세요.
유저들은 기대했던 미르4가 막 만들어진 게임이라 회사측 입장을 최대한 이해하려 합니다.
그러므로 회사측에서도 최대한 보상은 있어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그렇치않으면 유저들은 회사와 미르4에 대해 신뢰가 떨어질것이며 유저들은 점점 떠나 갈것입니다.
회사측은 미르4를 응원하는 유저들에게 최대한 보상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