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자유게시판

페북 로그인 에러에 대처하는 하나의 방법. (1)









증상)

서너달 전으로 기억되는, 예전에 당했던 일입니다.

저의 PC에 마우스 스위치가 더블 클릭되는 간헐적 고장이 있었습니다.

그것을 신경쓰지 않고, 게임내의 메인메뉴 클릭하고 오른쪽 밑의 시스템을 클릭하는 순간, 두 번 연달아 클릭하게되는 오류(?)가 발생하여 로그아웃 되었습니다.(시스템과 로그아웃 버튼이 겹치는 영역이 있습니다.)


그 후로 게임 로그인 오류 발생하여 많은 시간을 허비합니다.


조치)

하다하다 짜증+맨붕에 이르렀다가 혹시나하고 외면했었던 페이스북 홈피에 접속하였는데, 규정을 어겨서 계정이 차단되었다고 접속이 안되었습니다. (억울하다.)


이의신청을 하였는지, 같은 아이디로 재가입을 하였었는지는 기억이 가물가물하지만, 어찌저찌해서 페북 로그인 완료 후, 게임에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재발)

그런데...

며칠 전 찜찜해서 페북에 들어가려고하니 또 계정이 차단되었습니다.

양심상 이 상황을 그냥 흘려보내는 것이 허락치 않아 화면 캡쳐하면서,그냥 위의 그림처럼 이의신청 양식을 작성하였었는데 깜박 잊었다가 오늘 확인해보니 정상적으로 페북 홈에 로그인이 됩니다.

만약 게임 내에서 로그아웃했더라면 또 게임에 못 들어갔을 지도 모릅니다.

그러니, 게임 내에서 로그아웃하지 않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더블 클릭 증상이 있는 마우스는 수리나 교체하시고...)

언제 또 게임 플레이를 못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그러하므로...

폐북계정 게임이 안되시는 유저는 페북 홈 로그인의 가능 여부를 먼저 판단해보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저의 경우는 위메이드의 실책이 아니라는 뜻이 내포되어 있으니 각각의 경우 개개인의 필터링이 필요합니다. 

만 명중 한 명이라도 저처럼 페북이용이 미미한 경우 귀띔이 될 수 있을까하여 글을 작성합니다.


즐미하세요.


⁙ 커뮤니티에는 폐북계정 로그인을 막아 놓았네요. 재 로그인이 안됩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