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공지사항

[원스토어] SKT/U+ 한정 광복절 쿠폰 프로모션 안내


내가 선택한 길, K-Fantasy 미르4

 

안녕하세요 미르4 입니다.

 

원스토어에서 SKT와 U+ 통신사를 이용하시는 용사님을 대상으로 광복절 동안 30% 할인(최대 1만원) 쿠폰을 지급해드리는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안내 드립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단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원스토어] SKT/U+ 한정 광복절 쿠폰 프로모션

■ 이벤트 기간

 - 2022년 8월 15일(월) 00시 00분 ~ 23시 59분 (단 하루!)


■ 이벤트 참여 방법 

 - 원스토어 앱에서 "ONE815"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30% 할인(최대 1만원) 쿠폰을 즉시 지급해드립니다.

 - 쿠폰 코드 입력 경로 : 원스토어 앱 > 마이 or 혜택 > 코드 등록

 ※ 해당 쿠폰은 인당 1회 등록 및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유의사항

 - 본 이벤트는 SKT/U+ 통신사를 이용하시는 ONE store 회원에 한해 인당 1회 등록 및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원게임루프, 통신사 비가입 단말 환경 포함)

 - 본 이벤트는 본인 인증된 회원에 한하여 참여 가능합니다.

 - 지급된 쿠폰은 원스토어 게임 및 게임 아이템 구매에 사용 가능하며, 일부 게임은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으니 반드시 결제 창에서 사용하실 쿠폰 적용 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지급된 쿠폰의 유효 기간은 다음의 경로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유효 기간이 만료되면 자동 소멸되고 재지급이 불가합니다.  

  (쿠폰 유효기간 확인 : 원스토어 앱 > 마이 > 내 쿠폰)

 - 아이템 결제 시, 결제 창에서 사용하실 쿠폰을 선택 후 적용하셔야 할인이 적용됩니다.

 - 쿠폰함에서 삭제한 쿠폰은 복구되지 않습니다.

 - 본 이벤트는 회사 내부 사정에 의해 별도의 고지 없이 변경 또는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조기 종료 시 이벤트 미참여에 대한 배상을 책임지지 않습니다.

 - 부정한 방법으로 이벤트 참여를 시도하실 경우, 참여가 제한되거나 당첨 취소 및 손해 배상 청구가 이뤄질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문의 : 원스토어 앱 > 마이 > 고객센터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