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공지사항

6월 26일(일) 공성전 지역 진입 시 접속이 종료되는 현상 안내


내가 선택한 길, K-Fantasy 미르4

 

안녕하세요. 미르4입니다.

 

먼저, 제 20차 비천공성전을 위해  4주의 기간 동안 공성전을 준비하신 공성전 진행 서버의 모든 용사님들께 고개 숙여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6월 26일(일) 진행된 제 20차 비천공성전에서 공성전 지역 진입 시 접속이 종료되는 현상이 확인되었습니다.

해당 현상은 현재 수정을 위한 작업을 진행 중이오나, 수정 작업이 완료되기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되고 있습니다. 


비천공성전 입찰을 위해 소모하신 재화는 모두 조사 후 복구해드릴 예정이며, 해당 현상에 관하여 면밀히 조사하여 차후 공성전에서는 이러한 문제가 없도록 준비하겠습니다. 


제 20차 비천공성전에 관한 정확한 조치 정책이 결정되면 추가로 공지를 통해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매끄럽지 못한 공성전 진행에 대해 사과를 드리며, 다음 공성전에서는 보다 안정적인 진행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내가 선택한 길, K-Fantasy 미르4

 

안녕하세요 미르4 입니다.


6월 26일(일) 진행되는 제 20차 비천공성전에서 공성전 지역으로 진입 시 강제 접속 종료가 되는 현상이 확인되어 안내드립니다.



[오류 현상 안내]

■ 내용:

 - 공성전 지역으로 진입 시 강제 접속 종료가 되는 현상


해당 현상의 원인 파악 중에 있으며, 용사님들께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빠른 수정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문제가 수정되기 전까지 용사님들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