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GM서신

4월 25일(월)~4월 30일(토) 공성전 전야제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0)


내가 선택한 길, K-Fantasy, 미르4

 

안녕하세요. 오늘은 르 대륙을 험하는 사님들을 위한 내서로 GM은실 인사드립니다.


4월 25일(월)부터 4월 30일(토)까지 진행되는 '공성전 전야제' 이벤트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공성전에 직접 참여하기 어려운 용사님들께 간접적으로나마 참여하실 수 있도록 플레이를 통한 보상공성전 진영의 응원 기능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공성전 보감의 경우 일정 기간에만 효과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아래의 세부 내용을 꼭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승리의 북으로 공성전을 응원하라!

■ 이벤트 기간 : 4월 25일(월) ~ 4월 30일(토)

 - 공성전이 진행되는 전 주의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6일 간 진행)


 이벤트 내용

  - 이벤트 기간 중 사냥을 통해 '승리의 북' 아이템을 획득(1일 최대 100개 획득 가능 00시 기준으로 매일 획득량 초기화)

     단, 캐릭터의 레벨과 몬스터의 레벨이 20 이상 차이가 날 경우 '승리의 북' 아이템은 획득하실 수 없습니다.

  - '승리의 북' 아이템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승리를 기원하는 진영에게 응원('승리의 북' 10개당 응원 횟수 1 제공)

  - 응원은 개인당 진영 여부 관계없이 최대 60회까지 가능하며, 더 많은 응원을 받은 진영은 공성전에서 '전장의 북소리' 효과를 획득합니다.

   ※ '전장의 북소리' 효과는 모든 피해 증가 3%, 모든 피해 감소 3%이며, 공성전 지역에서만 적용됩니다.

  - 응원을 하면 응원했던 진영의 '왕국보합' 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왕국 보합' 사용 시 미르4 를 플레이하는데 있어 꼭! 필요한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획득할 수 있습니다.(캐릭터당 보합 총 60개까지 획득 가능)

     단, 일정 확률에 의해 보감에 등록 가능한 '왕국 보감패' 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공/수성 왕국보합 사용 시 아래의 아이템 중 1개를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공/수성 왕국보합 아이템은 이름만 다르고 효과는 동일합니다.


※ 이벤트 페이지 진입 방법 및 진행 방법 안내

1. 게임 접속 후, 이벤트 메뉴(왼쪽 상단의 폭죽 모양의 아이콘)를 선택해 주세요.

 


2. 이벤트 페이지 내 메뉴에서 '공성전 전야제' 를 선택해 주세요.


3. 필드, 정예, 미궁, 비곡에서 사냥 시 일정 확률로 승리의 북을 획득하여 최대 60회까지 응원이 가능하며, 응원 시 '공성 왕국보합', '수성 왕국보합'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응원 1회 시 승리의 북 10개 차감)


4. 이벤트가 종료되는 공성 당일 일요일 00시가 되면 응원 대결에서 승리한 진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응원 대결에서 최종 승리한 측은 공성전 진행 시 '전장의 북소리' 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6. 보합을 사용하여 획득한 '왕국 보감패' 아이템으로는 이벤트 한정 보감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 '왕국 보감패'(거래가능 포함) 와 공성전 전용 보감 초기화에 대하여!! 반드시 읽어 주세요!

   - '왕국 보감패' 아이템은 공성전 전용 보감인 '비천 패자의 축복'에 등록할 수 있는 보감 전용 아이템입니다.

   - 일정 확률에 의해 '왕국 보감패' 아이템은 거래 가능/거래 불가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공성전 전용 보감인 '비천 패자의 축복' 은 기간제 보감으로 최대 27일간 효과가 지속됩니다.

   - 공성전 전야제 이벤트는 매 공성전 회차 주(월~토)에 반복 진행되며, 왕국 보감패의 보감 등록은 공성전 전야제 이벤트 시작일부터 등록할 수 있습니다.

   - 이미 공성전 보감을 완성했더라도 '왕국 보감패' 아이템은 소멸되지 않기 때문에 돌아오는 공성전 주기마다 재등록할 수 있습니다.

   - 만약 거래 가능한 '왕국 보감패' 를 획득했다면, 상황에 따라 보감 등록과 판매/구매도 가능합니다.


공성전 전야제에 대한 내용을 한눈에 알아봅시다!


Q1. 승리의 북이 잘 나오다가 갑자기 나오지 않아요.

A. 승리의 북은 1일 최대 100개까지만 획득 가능하며, 60회 응원을 하기 위해서는 6일간 1일 최대 획득량을 꾸준히 획득해야 가능합니다.


Q2. 수성 왕국보합을 먹고 싶은데 실수로 공성 왕국보합을 획득했습니다.

A. 두 아이템 이름만 다를 뿐 획득 가능한 아이템 및 확률은 동일합니다.


Q3.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승리의 북을 모았는데 일요일에 보니까 사라졌어요.

A. 승리의 북 아이템은 토요일 24시까지 즉 응원이 가능할 때만 보합으로 교환이 가능하고, 일요일 00시가 될 경우 삭제됩니다. 꼭! 토요일까지 사용해 주세요.


Q4. 그럼 왕국 보감패도 삭제되나요?

A. 왕국 보감패 아이템은 삭제되지 않고, 지속적으로 사용하고 거래 가능 아이템을 획득 시 거래소를 통해 판매도 가능합니다.


Q5. 공성전 전용 보감 효과가 사라졌습니다.

A. 공성전 전용 보감은 공성전 전야제 이벤트가 시작한 이후부터 최대 27일간 보감을 등록하여 효과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감 종료일에 가까워져 보감을 등록하면 그만큼 효과를 받을 수 있는 기간도 짧아지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6. 공성전 전야제 이벤트 기간, 보감 등록 효과 기간 등에 대해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A. 공성전 전야제 이벤트는 공성전이 진행되는 전 주의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진행됩니다. 

     예를 들어, 공성전이 6월 20일(일)에 진행될 예정이라면, 6월 14일(월)부터 6월 19일(토)까지 진행하게 됩니다.

     또한 공성전 전용 보감은 공성전 전야제 이벤트 시작일부터 보감에 등록할 수 있으며, 시작일로부터 27일간 진행하게 됩니다.

     공성전 전야제가 진행된 이후 3일 후에 보감을 등록하였다면 24일간 효과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건 공성전 전용 보감은 27일 후 초기화가 되므로 공성전 이벤트 시작일부터 등록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Q7. 왕국보합을 사용했는데 '왕국 보감패' 가 나오지 않아요

A. 왕국 보감패 아이템은 거래 가능한 아이템도 나오기 때문에 거래소에서도 획득이 가능합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