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이벤트

미르4 서포터즈 '신룡 용사단' 3기에 도전하세요! (6)


내가 선택한 길, K-Fantasy 미르4


안녕하세요. 미르4입니다.


미르4와 함께할 미르4 서포터즈 '신룡 용사단'이 돌아왔습니다!


미르4 서포터즈 '신룡 용사단'은 기존과 달리 방송/공략팀 구분 없이 총 10명만 모집하오니 용사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더욱 커진 혜택 선물과 자유로운 주제로 영상과 게시글 모두 자유로운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며,

개인 채널과 미르4 커뮤니티를 통해 통해 영상 또는 게시글을 작성하여 콘텐츠를 제작해본 경험이 있으신 용사님이라면 모두 지원하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리겠습니다.


자세한 일정과 신청 방법 등은 아래 안내드리는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미르4 서포터즈 '신룡 용사단' 3기 모집 안내

■ 모집 일정 및 활동 기간

 - 모집 일정: 2022년 4월 6일(수) ~ 2022년 4월 20일(수)

 - 발표일: 2022년 4월 25일(월) 공식 커뮤니티 당첨자 발표 게시판을 통해 발표 예정

 - 활동 기간: 2022년 4월 25일(월) 발표 이후 ~ 2022년 6월 19일(금) (약 8주간)


■ 모집 인원

 - 총 10명 (미르4 관련 자유로운 주제로 미르4 공략 콘텐츠, 글&영상 모두 가능)

※ 최대 10명이 선발될 예정이며, 신청 조건에 충족하는 인원이 적을 경우 10명 이하가 선발되거나 인원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 미르4 서포터즈 신룡 용사단 1, 2기에 참여하셨던 용사님들께서도 자유로운 지원이 가능하나, 신청 조건에 충족하는 인원이 선발하고자 하는 인원보다 많을 경우 더 많은 용사님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우선순위가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신청 조건

 - 만 18세 이상의 미르4를 이용하시는 용사님 누구나

 - 본인이 운영하는 영상 플랫폼 및 SNS 채널(유튜브, 아프리카 TV, 네이버 블로그, 티스토리, 트위치, 디스코드 등)을 보유하신 용사님

 - 최근 3개월 이내 3개 이상의 콘텐츠를 업로드 하신 용사님

 - 미르4 서포터즈 '신룡 용사단' 활동 기간 동안 매주 최소 4회(커뮤니티 게시글 3개 + SNS 게시글 1개) 이상의 콘텐츠를 제작/업로드 가능한 용사님 


신청 방법

 - 아래 링크를 통해 양식에 맞게 모두 기재해 주시면 신청 완료!



미르4 서포터즈 '신룡 용사단' 3기 활동 안내

■ 혜택 안내

1. 활동 기간 중 활동 조건 1차, 2차 모두 충족 시 총 400,000원 선물 지급

 - 1차 서포터즈 선물: 구글 기프트 카드 200,000원

 - 2차 서포터즈 선물: 구글 기프트 카드 200,000원


■ 활동 조건

 - 매주 최소 4회(커뮤니티 게시글 3개 + SNS 게시글 1개) 이상의 콘텐츠를 제작/업로드해 주세요. (글/영상)

 - 제작하신 미르4 관련 콘텐츠를 콘텐츠 업로드가 가능한 영상 플랫폼 및 SNS 채널에 공개 설정을 '전체 공개'로 한 후에 업로드해 주세요.

 - 서포터즈 선물을 활용한 콘텐츠를 활동 기간 중 1회 이상 제작, 업로드해 주세요. (글/영상)

   ※ 지원 선물을 활용한 콘텐츠를 제작하실 때엔 반드시 콘텐츠 내 유료 광고 표시를 삽입해야 합니다.

 - 미르4에 대한 분석 또는 평가는 자유롭게 하셔도 좋습니다. 다만, 미르4 서포터즈에 걸맞은 콘텐츠 제작을 부탁드립니다. 

 - SNS를 통해 업로드한 주 1회 콘텐츠는 게시글 업로드 후 링크를 메일로 꼭 회신해주세요.

   ※ 과도한 비난성 콘텐츠는 지양해 주세요.


■ 서포터즈 박탈 조건

 - 활동 조건에 충족하지 않을 경우(서포터즈 선정 이후 업로드한 게시글이 없거나, 활동이 저조할 경우 )

 - 타인의 콘텐츠를 도용하거나 콘텐츠 내 비방, 욕설, 조룡, 비속어, 신체적/성적/특정 집단을 비하하는 내용이 포함된 경우

 - 콘텐츠 내 미르4 커뮤니티 운영정책, 게임 운영정책을 위반하는 내용이 포함된 경우

 - 서포터즈 당사자가 활동 기간 중 운영정책을 위반하여 서포터즈로서의 자격이 적절하지 않다고 판단될 경우



안내 사항

◎ 지원을 희망하시는 용사님 ! 꼭 확인해 주세요!

 - 지원 양식에 맞게 모두 기재하지 않거나, 작성한 내용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 선정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서포터즈 선정 이후 업로드된 게시글이 없거나 제시된 활동 조건에 비해 활동이 저조할 경우 혜택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서포터즈로 선정되지 않은 용사님의 정보는 서포터즈 발표가 진행된 후 모두 파기됩니다.

 - 서포터즈 선물 수령 방법 및 관련 안내 사항은 당첨자 발표 게시판을 통해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본 서포터즈 운영은 미르4 관련 콘텐츠를 제작하는 크리에이터 지원이 주 목적이며, 다양한 크리에이터의 자유로운 참가를 권장합니다.

 - 위메이드는 서포터즈가 활동 기간 중 제작/업로드한 콘텐츠에 대한 검수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제작/업로드된 콘텐츠에 대한 모든 책임은 크리에이터 당사자에게 있습니다.

 - 서포터즈 혜택으로 지급되는 선물을 수령하시기 위해서는 필수 서류 제출(주민등록번호 및 등록증 사본 등)이 필요 및 요구될 수 있며, 기한 내 서류 제출을 완료하지 않으실 경우 선물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이는 세금신고를 위한 절차로 다른 목적이나 용도로는 활용되지 않음을 당부드리며 세금 신고와 보상 지급 후 즉시 파기합니다.

 - 본 이벤트는 [미르4 이벤트 정책]을 따릅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