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자유게시판

1:1문의후 답변 기다리는중입니다. (3)

문의 내용


동문서답하지 마시고 요번에 확실한 의견을 말씀해주세요

 

1. (다시 한번, 지속해서 문의를 주시는데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이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원활한 게임을 하기 힘들어서 지속해서 문의하는 겁니다.

 

2. (게임 내 오류 사항으로 확인되지 않는다는 점, 안내해 드립니다. )

게임 내 오류인지 아닌지 게임을 하는 사용자가 알 수 있는 게 아닙니다. 그럼 누구 잘못으로 사용자가 손해를 보고 누가 책임을 져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사용자는 단지 게임 서비스에 마쳐 게임을 하다가 손해를 보았으면 게임사에서는 원활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사용자가 게임을 할 수 있도록 조처를 하고 손해 본 사용자에게 당연히 거기에 맞는 합당한 보상을 해야 할 의무가 있고 손해 본 사용자는 거기에 대한 보상을 받을 권리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기에 대한 의견을 말씀해주세요.

(                                                                                             )

 

3. ( 캐릭터 명 변경은 용사님께서 직접 변경해야 하는 기능이며)

 

당연히 사용자가 변경하는 게 맞는 건데 이런 답변을 왜 주셨는지 이유를 설명해주세요.

 

답변 내용 (추가로 미르4 게임백과나 기본 가이드에서는 관련 내용이 없으므로 변경 전, 먼저 확인을 요청하셨어야 하나 개인적인 판단으로 진행하여 피해를 입으신 점에 대해서는 어떠한 도움도 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여기에대한 의견을 말씀해주세요.

(                                                                                                 )

 

4. (어떤 경로로 변경 여부가 확인이 되었는지는별도의 확인이 어려운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어떤 경로로 변경 여부가 확인이 어려운걸 게임하는 사용자에게 떠넘기는 게 맞는지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여기에 대한 의견을 말씀해주세요.

(                                                                                                )

 

5. (지속적으로 문의를 남겨주시더라도 같은 답변을 드릴 수 밖에 없다는 점, 너른 양해 바랍니다.)

그럼 손해 본 사용자에 대해서는 게임사가 이런 식으로 나오면 누가 책임을 져야 합니까? 사용자가 그냥 손해 보란 말씀이신지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여기에 대한 의견을 말씀해주세요.

(                                                                                                 )

 

 

 

6. 저같은 사용자가 있는걸 오히려 게임사에서는 고마워해야 하는 거 아닙니까? 게임사에서 만든 게임을 시간과 금전을 아끼지 않고 게임을 하는 저 같은 사용자에게요. 그런데 똑같은 말씀만 하시고 사용자가 손해 본 거에 대한 책임은 아예 없고 사용자의 잘못이 아니고 게임사에서 만든 방침으로 게임을 하다가 손해 본 사용자에게 이런 식으로 무책임한 행동을 하시는 게 바르다고 생각하시는지요. 이게 위메이드 회사가 게임을 하는 사용자에게 대처하는 방안입니까? 여기에 대한 의견을 말씀해주세요.

(                                                                                                 )

 

 

 

단순한 손해가 아닌 사용자의 재산과(금전 시간에 대한 손해입니다.

(주)위메이드에서는 책임감을 느끼시고 해결해 주실길 바랍니다.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