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GM서신

미르4 서버 사전 안내 (42)


세상이 기다렸던 K-FANTASY, 미르4


안녕하세요. GM 장삼입니다.


용사님들 안녕하세요. GM서신으로는 오랜만에 찾아 뵙는 장삼입니다.


이제 미르4의 정식 출시가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서 용사님들께 뜨끈한 새 소식 하나 알려 드리고자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많은 용사님들께서 가장 궁금해하시는 정식 출시일의 경우, 다음 주에 있을 G-Star 2020 현장에서 진행될 “미르4 온택트 쇼케이스”를 통하여 공식적인 발표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정식 출시일이 얼마 남지 않은 만큼, 용사님들의 원활한 문파 창설과 문파원 구성을 위하여 미르4의 월드와 서버 구성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미르4를 함께 시작하고자 하는 지인이나 예비 문파가 있으시다면 함께 어떤 서버에서 시작할지 의논하여 결정해두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미르4는 정식 출시일에 맞추어 비천/사북/천도 3개의 월드와, 월드당 4개씩 총 12개의 서버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서버는 각각의 독립된 요소이며, '보감'과 같은 별도의 효과를 가진 콘텐츠는 각 서버에서만 공유가 됩니다. 더불어 "월드"는 추후 업데이트될 콘텐츠를 위해 구분해놓은 더 큰 세계임을 알려드립니다.


■ 미르4 서버 안내 (정식 출시일 기준)

월드명서버명
비천비천01비천02비천03비천04
사북사북01사북02사북03사북04
천도천도01천도02천도03천도04


총 3개의 월드 12개의 서버뿐만 아니라, 용사님들께서 미르 대륙을 모험하시는 데에 불편함을 느끼지 않으시도록 실시간으로 월드를 추가하기 위한 모든 준비를 마친 상태입니다.하나의 월드가 추가될 경우 상단의 표와 같이 4개의 서버가 함께 오픈됩니다.


필요시 추가되는 월드는 다음과 같은 순서입니다. 몽촌/적월/뱀골/반야/신룡/용비/백룡/마설/신해/하간/서호/제백


저희 미르4 운영진은 용사님들께서 미르 대륙을 탐험하시는 것에 있어 어떠한 불편함도 느끼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앞서 말씀드린 “미르4 온택트 쇼케이스”의 일정은 다가오는 13일(금)에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식으로 찾아뵐 그날까지 언제나 용사님들의 무운과 건승을 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