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문파 모집 게시판

[사북03] 월 야 문파원 대모집 / 중 소규모 합병 환영 (0)

안녕하세요. 사북 03서버에 새로운 둥지를 틀고 시작한 월 야 문파입니다.


저희 문파는 문파끼리 경쟁하는 컨텐츠보단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문파 내 컨텐츠를 즐기는 분들이 모여 계십니다.


그러면 문파 내 소통도 안되고 각자 개인플레이를 하는거 아닌가?! 라고 생각 하실 수도 있는데요!



"대츠노노!!"



■ 매주 100금화 기부, 벌금제 실시


 - 다들 아시겠지만 무소과금 유저분들에게 가뭄의 단비 같은 컨텐츠가 바로 문파원정입니다. 최대의 효율로 매주 원정 출발!! 그러기 위해 100금화 기부는 필수입니다. 이것조차 하지 않고 자원으로만 원정을 가는 문파는 성장이 그만큼 느릴 수 밖에 없습니다. 어떻게 금화를 모아야하는지 모르시는 분들은 일단 오세요! 친절상담 장로진들 대기중입니다 ^-^


■ 문파자체 토벌타임 운영


 -  최대한 높은 단계의 토벌을 돌아야 무공서도 많이 주고 은화도 많이주고 결정적으로 문파에 적립되는 자원도 많아집니다. 매일 밤마다 문파파티로 최대한 높은 단계로 버스 출발합니다. 조금 지각하셔서 같이 못하셨다?! 말씀만하세요 충전해서 한번 더 출발합니다 ^-^


■ 오픈톡, 디스코드 활성화


- 게임할땐 문파창으로 밖에서는 오픈톡으로 자려고 누워서는 디코로 조잘조잘 소속감이 무엇인지 알고 싶으신 분들 바로 여기에요!! 여기에요!! 


■ 자유스럽고 존중하는 사람중심의 문파


- 오픈 첫날부터 계속 함께하던 분들부터 중간에 합류하신분까지 원래 하나였던 것처럼 친하게 잘지내고 있습니다.

투력도 좋지만 사람이 먼저입니다. 투력이 낮아 신청이 안되시는 분들은 장로진에게 귓말주세요. 초대드리겠습니다.

다만, 부케는 사절입니다^^;;


■ 서버이전을 고민하고 계시는 개인 및 문파 환영


- 현재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출발한지 얼마 되지 않아 타문파와 갈등 및 분쟁요소가 전혀 없습니다. 철저한 중립지향 문파로 라인과의 갈등은 피하고 분쟁 시 최대한 중재하여 문파원 보호에 앞장서겠습니다. 또한 서버 자체가 순둥순둥 시골서버입니다.  라인 눈치보랴 쟁에 지쳐계신 분들 청정한 사북03 오셔서 월 야 검색해주세요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