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이벤트

미르4 서포터즈 '신룡 용사단'에 도전하세요! (7)


내가 선택한 길, K-Fantasy 미르4


안녕하세요. 미르4입니다.


미르4와 함께할 미르4 서포터즈 '신룡 용사단 1기'를 모집합니다.


미르4 서포터즈 '신룡 용사단'은 공략팀과 방송팀으로 나눠서 선별하며, 미르4를 사랑하시는 용사님이라면 모두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영상에 관심 있으신 용사님이라면 '방송팀'에 지원을, 영상보다는 글에 자신이 있으시다면 '공략팀'에 지원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개인 채널을 통해 영상 또는 글로 콘텐츠를 제작해본 경험이 있으신 용사님이라면 모두 지원하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리겠습니다.


자세한 일정과 신청 방법 등은 아래 안내드리는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미르4 서포터즈 '신룡 용사단' 모집 안내

■ 모집 일정 및 활동 기간

 - 모집 일정: 2021년 1월 25일(월) ~ 2021년 1월 31일(일)

 - 발표일: 2021년 2월 5일(금) 공식 커뮤니티 당첨자 발표 게시판을 통해 발표 예정

 - 활동 기간: 2021년 2월 5일(금) 발표 이후 ~ 2021년 3월 31일(수)


■ 모집 인원

 - 방송팀: 5명 (미르4 관련 자유로운 주제로 방송 및 편집 영상 제작)

 - 공략팀: 5명 (미르4 공략 콘텐츠, 글&영상 모두 가능)

※ 최대 10명이 선발될 예정이며, 신청 조건에 충족하는 인원이 적을 경우 10명 이하가 선발되거나 팀별 인원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신청 조건

 - 만 18세 이상의 미르4를 이용하시는 용사님 누구나

 - 본인이 운영하는 영상 플랫폼 및 SNS 채널(유튜브, 아프리카 TV, 네이버 블로그 등)을 보유하신 용사님

 - 최근 3개월 이내 3개 이상의 콘텐츠를 업로드 하신 용사님

 - 미르4 서포터즈 '신룡 용사단' 활동 기간 동안 매주 1개 이상의 콘텐츠 제작이 가능한 용사님


신청 방법

 - 아래 링크를 통해 양식에 맞게 모두 기재해 주시면 신청 완료!

[미르4 서포터즈 신룡 용사단 지원하러 가기]


미르4 서포터즈 '신룡 용사단' 활동 안내

■ 혜택 안내

1. 미르4 공식 커뮤니티에 콘텐츠가 업로드된 개인 채널 링크 업로드

2. 활동 기간 중 활동 조건 충족 시 매월 선물 지급

 - 서포터즈 선물: 구글 기프트 카드 1,000,000원

※ 매월 활동 조건 충족 시 지급되는 선물은 추후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 활동 조건

 - 매주 1회 이상 미르4 관련 콘텐츠를 제작, 업로드해 주세요. (글/영상)

 - 서포터즈 선물을 활용한 콘텐츠를 활동 기간 중 1회 이상 제작, 업로드해 주세요. (글/영상)

   ※ 지원 선물을 활용한 콘텐츠를 제작하실 때엔 반드시 콘텐츠 내 유료 광고 표시를 삽입해야 합니다.

 - 제작하신 미르4 관련 콘텐츠를 콘텐츠 업로드가 가능한 영상 플랫폼 및 SNS 채널에 공개 설정을 '전체 공개'로 한 후에 업로드해 주세요.

 - 미르4에 대한 분석 또는 평가는 자유롭게 하셔도 좋습니다. 다만, 미르4 서포터즈에 걸맞은 콘텐츠 제작을 부탁드립니다. 과도한 비난성 콘텐츠는 지양해 주세요.


■ 서포터즈 박탈 조건

 - 활동 조건에 충족하지 않을 경우

 - 타인의 콘텐츠를 도용하거나 콘텐츠 내 비방, 욕설, 조룡, 비속어, 신체적/성적/특정 집단을 비하하는 내용이 포함된 경우

 - 콘텐츠 내 미르4 커뮤니티 운영정책, 게임 운영정책을 위반하는 내용이 포함된 경우

 - 서포터즈 당사자가 활동 기간 중 운영정책을 위반하여 서포터즈로서의 자격이 적절하지 않다고 판단될 경우


안내 사항

◎ 지원을 희망하시는 용사님 ! 꼭 확인해 주세요!

 - 지원 양식에 맞게 모두 기재하지 않거나, 작성한 내용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 선정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서포터즈로 선정되지 않은 용사님의 정보는 서포터즈 발표가 진행된 후 모두 파기됩니다.

 - 서포터즈 선물 수령 방법 및 관련 안내 사항은 당첨자 발표 게시판을 통해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본 서포터즈 운영은 미르4 관련 콘텐츠를 제작하는 크리에이터 지원이 주 목적이며, 다양한 크리에이터의 자유로운 참가를 권장합니다.

 - 위메이드는 서포터즈가 활동 기간 중 제작/업로드한 콘텐츠에 대한 검수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제작/업로드된 콘텐츠에 대한 모든 책임은 크리에이터 당사자에게 있습니다.

 - 서포터즈 혜택으로 지급되는 선물을 수령하시기 위해서는 필수 서류 제출이 필요하며, 기한 내 서류 제출을 완료하지 않으실 경우 선물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본 이벤트는 [미르4 이벤트 정책]을 따릅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