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미니 고객센터

반가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공지사항

일부 문파에서 겪고 계시는 문파원정 불가 현상에 대하여


(+)추가 안내 : 용사님들의 의견에 귀기울여 금주 문파원정 현상으로 인해 문파금화를 소모하여 문파원정을 진행하신 문파는 다음 점검 시에 소모하신 금화를 환급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감능력이 부족하였던 점 용사님들께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내가 선택한 길, K-Fantasy 미르4


안녕하세요. 미르4입니다.


일부 문파에서 문파 원정이 불가한 현상이 발생되어 안내드립니다.


현재 문파 원정에 필요한 문파 재화가 충분함에도 문파 원정에서 소환하기 버튼을 눌렀을 때 "문파 원정을 생성할 재화가 부족합니다."라는 문구가 발생하면서 소환이 불가한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본래 문파원정은 각 보스별 매주 첫 도전에는 문파 자원(문파 자금, 문파 흑철, 문파 진기)로 진행이 가능하고, 문파 금화를 소진하여 매주 추가로 2회 참여 가능하여, 각 보스별 총 3회 문파원정에 도전하실 수 있습니다.


16일 업데이트를 통해 매주 토요일 진행되도록 변경하는 과정에서, 이미 문파원정을 진행한 문파들의 원정 정보를 초기화를 진행하지 못하여 지난 주 진행하신 문파원정 보스에 대해서는 현재 문파 금화로만 문파 원정이 가능한 상황입니다. 단, 이번주에 새롭게 시작하는 문파원정은 문파자원을 통한 정상 도전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지난 주 진행한 문파원정 보스에 대해서는 현재 "문파금화"로만 진행이 가능한 점 안내드리며, 다음 주부터는 정상 진행될 예정이오니 그때까지 용사님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용사님들께서 문파 원정이 진행되는 토요일을 많이 고대하고 계셨던 것을 알고 있으나, 문파 원정 정보가 정상 초기화되지 않아 혼돈을 드린 점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


현재 원정 생성에 필요한 문파금화가 충분한 경우, 정상적인 문파원정 진행이 가능하오니 이 점 참고하시어 문파원정 진행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